가뭄과 분쟁으로 에티오피아 아파르 지역에서

가뭄과 분쟁으로 에티오피아 아파르 지역에서

가뭄과 분쟁으로

토토사이트 가뭄과 분쟁으로 에티오피아 아파르 지역에서 어린이 사망, 주민들의 말
에레브티, 에티오피아 —
에티오피아 북부에서 분쟁이 계속되는 가뭄 속에 아파르 지역으로 번지면서 일부 주민들은 먹을 것이 없고 아이들이 죽어가고 있다며

도움을 호소하고 있다. 헨리 윌킨스(Henry Wilkins) 기자는 에렙티(Erebti) 마을의 지역 주민들과 노동자들을 돕기 위해 Afar 지역

행정부가 필요한 지원을 받기 위해 가뭄을 위기로 선언해야 한다고 말하는 구호 활동가들에게 말했습니다.

Aysha Mohammed는 에티오피아 북부 Afar 지역의 Erebti 가장자리에 있는 임시 캠프에서 길가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들이 굶어 죽었다고 말합니다.

무함마드는 먹을 것과 마실 것이 충분하지 않고 옷이나 담요도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먼저 하나님이 우리를 도우실

것을 기대하고 그다음에 정부가 우리를 도우실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가뭄과 분쟁으로

2020년 11월, 연방 정부는 북부 티그레이 지역에서 전 집권 그룹인 티그레이 인민해방전선(TPLF)의 반군과 전쟁을 벌였습니다.

분쟁은 연방군을 약화시켰고 국가의 지속적인 불안정에 기여했습니다. 무함마드는 내전으로 인해 실향민이 된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분쟁으로 인해 Afar와 접해 있는 Tigray로 향하는 인도적 지원 호송대가 중단되었습니다. Tigray에 대한 구호가 Afar에 갇혀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식량 불안정을 추적하는 미국 기관인 기근 조기 경보 시스템 네트워크(Famine Early Warning Systems Network)는 티그레이가

기근 상태에 빠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료 제한은 또한 음식을 외딴 지역에 배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에티오피아 정부는 아파르에서 발생한 TPLF 공격이 티그레이로 가는 푸드트럭의 통행을 방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주 동안 세계식량계획(WFP) 트럭이 Afar와 Tigray에 배달할 수 있었습니다.

모하메드는 이웃 지부티에서 티그레이로 가는 도중에 그녀가 살고 있는 길을 따라 구호 트럭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Tigray가 Afar보다 더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모하메드는 인도적 지원이 적들에게 가는데, 이는 그녀를 슬프게 만들고 한 달 동안 아무런 지원도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배고픈 동안 원조가 Tigray에게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WFP는 이메일을 통해 VOA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에 대한 지원을 요청합니다.”

한편 이 기자는 에렙티 임시수용소에 살았던 사람들의 무덤을 찾았다. 그들은 한 살도 안 된 아이를 포함했습니다.

주민들은 일부 사람들이 굶어 죽었다고 말합니다. VOA는 계정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Afar의 한 비영리 단체는 Tigray와의 갈등과 역사적 가뭄으로 인한 회복과 관련된 어려움이 합쳐져 이 지역에 치명적인 위기가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alerie Browning은 Afar Pastorist Development Association과 협력합니다. more news

브라우닝은 “인도주의적 입장에서 가뭄을 선포할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은 지역사회에 매우 미미하고 필요에 비해 매우 미미하기 때문입니다.”라고 Browning은 말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앞으로 2~3주 안에 죽을 수 있는 사람들을 선택하고 나머지는 내리막 길로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