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경기 부양책의 최우선 순위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경기 부양책의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여당과 야당이 제시하는 경기 부양책에는 주민 전원 현금 지급, 전자쿠폰, 세금 감면, 무현금 포인트 보상 제도 확대 등이 있다.

아베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이

경제와 국민의 삶에 미치는 막대한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내년 회계연도에 계획하는 긴급 대책 패키지에 포함하자는 아이디어가 제안됐다.

아베 총리는 “(팬데믹의) 규모에 상응하는 대규모 정책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파워볼사이트 집권 연정의 일부 의원들은 정부가 2008년

리먼브러더스 파산 이후 지출된 15조4000억엔(1390억 달러)이나 지난해 12월 승인된 13조2000억엔 규모의 경기부양책보다 더 큰 재정지출을 고려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모두가 알려지지 않고 예측할 수 없는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과 싸우고 있는 상황에서 긴급 조치가 필요합니다.more news

그러나 불안정한 소비를 부추기는 데 있어 사람 간의 신체 접촉 증가로 인한 감염 위험을 높이는 것은 역효과를 낳을 것입니다.

올바른 판단을 내리는 것은 경제 및 전염병 상황에 따라 어떤 조치를 언제 시행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부양책의 전체 규모가 결정적인 요소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각 조치의 목표, 예상 결과 및 과제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는 우선 순위 설정을 위한 기본 지침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일자리나 소득을 잃은 사람들의 생명을 최우선으로 보호해야 합니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이 우선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명확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가장

정부는 전국적인 휴교의 영향을 받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자영업자 등에게 긴급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정부는 공과금 납부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사업자에게 일정 유예기간을 줄 것을 당부하고 있으며, 세금과 사회보장보험료 납부도 비슷한 유예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우리는 정부가 재정적 구제를 위한 조건과 절차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을 요청합니다.

정부는 기업들이 소득 감소를 우려해 대규모 행사를 하거나 직원 해고를 늘리는 경고를 무시하지 못하도록 대책도 마련해야 한다.

현금 지급과 관련하여 정부는 2009년 리먼 쇼크 이후 구제 조치로 거주자 1인당 12,000엔을 지급했습니다. 65세 이상 노인과 18세 이하 미성년자는 각각 20,000엔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많은 수혜자들이 단순히 일회성 지불금을 자신의 저축 계좌에 예치하여 그러한 프로그램의 효과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합니다.

가장 필요한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균일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보다 차등 지불 시스템을 적용하는 것이 더 나은 접근 방식이라고 믿습니다.

소비세율을 낮추면 가격표를 다시 라벨링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더해져 소매업체에 부담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감세는 상품 가격이 실제로 매장에서 내리지 않는 한 소비를 자극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