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위협, 쿠데타 공포가 미얀마 의회

군사 위협, 쿠데타 공포가 미얀마 의회 개원을 뒤덮다
양곤–미얀마 의원들은 월요일 민간 정부와 강력한 군부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군이 사기였다고 말하는 선거 여파로 쿠데타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면서 의원들의 자리를 차지할 예정이다.

군사 위협

카지노 제작

군은 선거에 대한 불만이 해결되지 않으면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고 이번 주 대변인은 쿠데타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more news

아웅산 수치의 민주주의민족동맹(NLD)은 11월 8일 여론조사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이는 2011년 군부가 직접 통치한 이후 두 번째로 자유롭고 공정한 총선이다.

그러나 선거관리위원회가 부인하고 있는 만연한 부정선거 의혹으로 인해 어색한 헌법상 권력을 공유하는 민간 정부와 군부가 가장 직접적인 대결을 펼쳤습니다.

군사 위협

이 헌장은 의회 의석 중 25%를 군용으로 확보하고 있는데, 군부는

월요일 이전에 불만 사항에 대한 해결을 요구했고 의원들의 출두 여부에 대한 결정을 거부했습니다.

불확실성에 더해 민 아웅 흘라잉(Min Aung Hlaing) 총사령관은 수요일 군 장병들에게 공개된 영상 연설에서 헌법이 준수되지 않으면 폐지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미얀마에서 헌장이 폐지된 이전 사례를 인용했다.

수지 여사는 이 분쟁에 대해 공개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NLD 대변인은 회원들이 목요일에 군사 지도자들을 만나 대화를 나눴지만 “성공적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yo Nyunt 대변인은 전화로 “우리는 우려가 있지만 너무 심각하지는 않다”고 전화를 통해 NLD가 군부의 권력을 억제하기 위한 투표 후 헌법을 개정할 계획으로 인해 긴장을 예상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시위대가 그곳에 모일 수 있지만 쿠데타가 발생하면 NLD가 무력으로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후 경찰 대대가 수도 네피도에 주둔했다고 말했습니다.

NLD 의원 Zin Mar Aung은 경찰이 의회 건물을 순찰하고 있으며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Zin Mar Aung은 전화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처럼 가장할 수는 없습니다.

군 대변인은 논평을 구하는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다.

‘쓴 말’

언론과의 대화에서 종교와 정치 지도자들은 양측이 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하도록 촉구했습니다.

Kachin 소수 민족의 커뮤니티 지도자인 Dr. Hkalam Samson은 Irrawaddy 뉴스 저널에 “우리는 평화를 달성하고 민주적인 연방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쿠데타는 우리가 듣고 싶지 않은 쓰라린 말”이라고 말했다.

작가이자 역사가인 Thant Myint-U는 목요일 트위터에서 이 나라가 헌법 위기를 향해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향후 3일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확실하게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얀마가 2010년 구 정부가 폐지된 이후 가장 심각한 헌법 위기로 방향을 틀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NLD의 청년 지도자는 많은 사람들이 군사 통치로의 복귀에 대한 진정한 두려움을 갖고 있으며 엘리트들이 “개인의 권력을 놓고 말다툼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이 실망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군 지도자들은 이미 누구보다 훨씬 더 부유하고 강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