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에스코트

남성 에스코트 없이 아프간 여성 장거리 여행 금지: 탈레반
아프가니스탄의 탈레반 당국은 일요일 장거리 여행을 원하는 여성에게 가까운 남성 친척이 동반하지 않는 한 도로 교통편을 제공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남성 에스코트

코인볼 차량 소유자에게 머리 스카프를 두르지 않은 여성의 승차를 거부할 것을 촉구한 미덕증진 및 악덕방지부가 발표한 지침은

인권 운동가들의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탈레반이 8월 15일 권력 장악 이후 공공 부문 여성의 많은 직장 복귀를 금지하고 소녀들이 중등 교육을 받지 못하는

데 따른 것입니다.more news

이는 또한 강경파 이슬람주의자들이 미군 철수 마지막 단계에서 이전 정부가 붕괴되었을 때 중단된 원조를 복원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온건한 이미지를 투사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발생합니다.

사데크 아키프 무하지르(Sadeq Akif Muhajir) 외교부 대변인은 일요일 AFP와의 인터뷰에서 “72km 이상을 여행하는 여성은 가까운

가족이 동반하지 않을 경우 차를 타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유포된 새로운 지침은 또한 사람들에게 차량에서 음악 재생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몇 주 전, 국방부는 아프가니스탄의 텔레비전 채널에 여성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와 연속극의 상영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여성 TV 기자들에게 발표할 때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라고 요구했습니다.

Muhajir는 일요일에 이슬람 머리 스카프인 히잡이 이동 수단을 찾는 여성들에게도 마찬가지로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탈레반이 정의한 히잡(머리카락부터 얼굴 베일, 전신 가리개까지 다양)은 불분명하며 대부분의 아프간 여성은 이미 머리 스카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는 지침을 맹비난했다.

남성 에스코트

그룹의 여성인권 부국장인 헤더 바(Heather Barr)는 “이 새로운 명령은 본질적으로 여성을 포로로 만드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Barr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기회, 다른 도시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 사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차단할 수 있는 기회를

차단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달 초, 탈레반은 최고 지도자의 이름으로 정부에 여성의 권리를 시행할 것을 지시하는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소녀들의 교육 접근성은 언급하지 않았다.

일요일 아프가니스탄 고등교육부 장관 압둘 바키 하카니는 당국이 이 문제를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Haqqani는 기자들에게 “이슬람 토후국은 여성 교육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남녀 공학에 반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들이 공부할 수 있는 이슬람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여성의 권리는 1990년대 탈레반의 이전 집권 기간 동안 심각하게 축소되었습니다.

그들은 얼굴을 가리는 부르카를 착용하도록 강요받았고, 남자 보호자와만 집에서 나갈 수 있었고, 일과 교육도 금지되었습니다.

여성의 권리에 대한 존중은 원조 회복을 위한 조건으로 주요 글로벌 기부자들에 의해 반복적으로 인용되었습니다.

유엔은 아프가니스탄이 이번 겨울에 “기아의 눈사태”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으며, 2,200만 명의 시민이 “급격한” 식량 부족에

직면할 것으로 추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