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기자 살해 혐의로

라스베가스 기자 살해 혐의로 기소된 정치인은 보도에 화가 났습니다. 범행 현장에서 그의 DNA가 발견됐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조사 기자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남성은 기자가 자신에 대해 쓴 기사에 화가 났고 범죄 현장에서 그의 DNA가 발견됐다고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토토 광고 대행 Clark 카운티 공공 행정관 Robert Telles는 공개 살인 혐의로 보석 없이 구금되었습니다.

라스베가스 기자

그는 수요일 저녁 저명한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 기자 제프 저먼의 칼에 찔린 죽음과 관련하여 체포된 후.

라스베가스 기자

69세의 독일인은 Telles의 사무실에서 괴롭힘과 편애에 관한 이야기를 저술했습니다. 그는 토요일에 브론즈 서클의 집 밖에서 칼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그가 금요일에 사망했다고 말했다.

클락 카운티와 라스베이거스의 보안관 조 롬바르도(Joe Lombardo)는 목요일 기자들에게 “이것은 끔찍하고 충격적인 살인으로 라스베이거스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모든 살인은 비극적이지만, 언론인의 살해는 특히 골칫거리입니다.”

경찰은 45세의 텔레스가 독일인과 그의 보고에 대해 공개적으로 분노를 표명했기 때문에 즉시 수사에 집중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텔레스는 독일인이 탐사보도 기자로서 작성한 기사가 잠재적 가능성을 폭로한 것에 대해 화를 냈습니다.

그리고 Telles는 그 보고에 대한 자신의 문제를 공개적으로 표명했습니다.”라고 라스베이거스 경찰 대령인 Dori Koren이 목요일 말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Telles는 우리가 나중에 알게 된 사실에 따라 보류 중인 추가 보고가 있다는 사실에 화를 냈습니다.”

독일인의 가족은 최근 며칠 동안 그의 살인범을 찾고 이야기를 알리기 위해 열심히 일한 경찰과 동료 기자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Jeff는 라스베가스와 그 밖의 지역에서 범죄를 폭로하는 일에 평생을 바친 사랑스럽고 충성스러운 형제이자 삼촌이자 친구였습니다.

가족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그의 죽음에 충격을 받고 슬프고 화가 난다”며 “제프는 정의를 추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그의 살인자를 쫓는 지역 경찰과 언론인들의 노고에 감사할 것입니다. 이 사건에서 정의가 실현되기를 기대합니다.”

가족은 “제프와 그의 일생에 대한 사랑과 지원, 인정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more news

독일인에 대한 Telles의 대중의 분노 외에도 Koren은 또 다른 핵심 증거가 빨간색 또는 밤색 GMC Denali가 금요일 오전 11시 18분경 독일인이 살해되기 전에 이웃을 의심스럽게 운전하는 것을 보여주는 비디오라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결국 독일 이웃에 있는 것과 일치하는 GMC Denali가 Telles의 집에 주차되어 그의 아내에게 등록된 것을 발견했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이 SUV는 독일인이 살해된 날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텔레스의 집에서 쫓겨난 것으로 경찰이 살해한 시간과 일치한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우리는 적갈색 GMC로 식별된 차량인 매우 중요한 리드를 개발했습니다.

코렌은 “살인 당일 아침 동네에서 수상쩍은 운전을 하던 데날리”라며 “그 차량은 동네 곳곳에서 여러 차례 정차해 수상쩍은 행동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