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반군이 장악한 우크라이나 지역 점령 실패

러시아 반군이 장악한 우크라이나 지역 점령 실패
우크라이나는 목요일 러시아군이 동유럽 국가의 지속적인 침공 속에서 우크라이나 지역의 지역을 점령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는 성명을 통해 러시아군이 도네츠크주 올렉산드리브카 마을과 루한스크주 보예보디프카 마을을 ‘돌격작전’을 벌인 뒤 점령하려 했으나 실패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반군이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동유럽 국가의 지속적인 침공 속에서 우크라이나 지역의 지역을 점령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위 사진은 2022년 4월 14일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 포파스나에서 한 군인이 순찰하고 있다.

참모부는 또한 Voyevodivka 정착촌의 지역을 통제하려는 실패한 시도를 포함하여 러시아 측의 다른 실패도 나열했습니다.

러시아 반군이

참모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또한 하르키우, 바흐무트, 아브디브카 지역을 “습격”하면서 부대의 전술적 위치를 개선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한편, 키예프 인디펜던트(Kyiv Independent)는 목요일 러시아군이 격전이 벌어지고 있는 루한스크 주의 세베로도네츠크 지역에서 돈바스 지역의 우크라이나군을 보호하려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토토 티엠 최근 영국 국방부가 러시아가 지속적인 침공에서 겪고 있는 좌절을 나열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가 주장하는 실패 사례 중 일부가 보고되었습니다.

국방부는 이러한 실패가 “영원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국방부는 트윗을 통해 “지휘관의 전방 배치는 그들을 상당한 위험에 노출시켰고, 이로 인해 이번 충돌에서 러시아 장교의 막대한 손실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군대가 좌절에 느리게 반응하고 전장에서 접근 방식을 변경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사망한 장교 대신 승진한 장교의 작전 지휘 경험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에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영국 국방부에 따르면, 고위 지휘관들은 전장으로 나가라는 지시를 받았는데, 이는 “지휘 및 통제의 어려움”과 “최전선에서 러시아의 부진한 성과”의 결과로 개인적으로 작전을 지휘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전장에 이러한 지휘관의 존재가 작전 개념을 세련되게 또는 변경하게 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잘못된 계획 가정과 지속 실패가 계속해서 러시아의 발전을 저해하고 있다”고 외교부는 덧붙였다.

한편 다른 관리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존 커비 미 국방부 대변인은 최근 브리핑에서 러시아가 전쟁을 진척시키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러시아인들이 돈바스와 남부에서 우리가 원했던 것과 같은 진전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뿐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일정에 뒤쳐져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느리다고 믿고 있으며 매 턴마다 그들은 강력한 우크라이나 저항에 직면했습니다.”라고 Kirby가 말했습니다.

미 국방부 대변인은 러시아의 정밀 유도 미사일이 “기술적 문제”로 인해 우크라이나의 목표물을 명중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