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손실 속에서 S-300 미사일을

러시아 손실 속에서 S-300 미사일을 시리아에서 우크라이나로 이동
위성 이미지는 강력한 포를 실은 러시아 선박이 우크라이나 남부 지역의 새로운 전쟁 단계의 일환으로 시리아에서 흑해로 재배치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러시아 손실

이번 조치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공급망과 군비 체계를 목표로 러시아군으로부터 남부 도시인 헤르손을 탈환하려는 시도가 한창일 때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 손실

존 커비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월요일 반격은 최근 몇 달 동안 징병이 문제가 된 러시아 측의 소모가 증가하고 있다는 더 큰 그림의 일부라고 말했다.

Naval News 웹사이트는 Sparta II로 추정되는 “이름 없는 러시아 화물선”이 지중해와 흑해를 연결하는 유일한 수로인 터키의 보스포러스 해협을 통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함선은 S-300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S-300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용 배터리를 싣고 러시아의 초기 침공 이후 터키가 군함에 폐쇄한 해협을 통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라엘 사설 정보기관 ImageSat Intl이 트윗한 나란히 있는 위성 이미지. 시리아에서 S-300 포대의 이전 위치와 포대가 없는 동일한 위치를 보여줍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추가 이미지는 Sparta II의 배터리가 흑해에서 보고된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을 보여줍니다.

Sparta II는 미국에서 언급됩니다.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 제재 목록은 5월 8일에 발표됐다.

보스포러스 해협 탐사선 Yörük Işık은 8월 27일 트위터에 Sparta II가 시리아의 Tartus에서 군용 화물을 운반하는 것이 목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 배는 8월 20일에 시리아에서 항해를 시작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데이터 모니터 Refinitiv Eikon에 따르면 Sparta II는 현재 크림 반도 근처의 러시아 흑해 항구인 Novorossiysk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ore news

S-300 흑해 러시아 미사일
위의 S-300V는 8월 17일 모스크바 외곽의 패트리어트 공원에서 열린 러시아 육군-2022 국제 군사 기술 포럼 쇼에서 작동합니다.

러시아의 S-300 미사일 시스템이 케르손과 남부 우크라이나에서 증가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반격에 대한 강화를 위해 시리아에서 수송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이브 뉴스 사이트는 SAM이 바샤르 알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에게 “선물 같은 것”으로 2018년에 시리아에 도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라타키아 남쪽의 러시아 공군 기지나 타르투스의 소중한 해군 항구에 위치하지 않고 “시리아 목표물을 보호하기 위해” 내륙에 설치되었습니다.

S-300용 배터리 차량은 Sparta II가 그들을 회수하기 위해 이 지역으로 가는 동안 Tartus 기지에 줄지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터키 관리들이 어떻게 러시아 선박이 군용 화물을 싣고 통과하도록 허용했는지, 아니면 그것이 비상인 선박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