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사장 COVID-19 학교 폐쇄에 반대 이유 사임

리바이스 브랜드 사장은 그녀가 COVID-19 학교 폐쇄에 반대한다는 이유로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리바이스

리바이스 사장 제니퍼 세이는 자신이 침묵할 수 없도록 100만 달러의 퇴직금을 포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은 변하지 않았고, 정치는 변했습니다: 가이 벤슨
레비 스트라우스 앤 코의 한 오랜 임원은 의류 회사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폐쇄에 대해 노골적으로 반대한다는
이유로 그녀를 퇴출시켰으며, 그녀는 자신의 견해를 계속 지지하기 위해 100만 달러의 퇴직금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제니퍼 세이 리바이스
리바이스 브랜드 대표인 제니퍼 세이(Jennifer Sey)는 25일(현지시간) 바리 바이스의 ‘상식’ 서스팩에 글을
올려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 Co. CEO 찰스 버그가 최근 몇 주 동안 자신이 20년 이상 일했던 회사에 남는
것은 “지 지켜줄 수 없다”며 “퇴직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왜 내가 쫓겨났는지에 대한 비밀유지협정에 서명해야 한다”

민주당, 교원노조, 학부모들이 자녀들이 배우는 것을 막기 위해 투쟁하다

네 아이의 엄마인 세이는 이 게시물에서 그녀가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한 옹호자였으며 리바이스가 과거에
다른 정치적 견해를 표명할 때 항상 그녀를 지지했지만 세이씨가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으로 인해 캘리포니아
공립학교 문을 닫는 것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는 것을 거부한 후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세이 의원은 인터뷰에서 “나는 선거기간 내내 민주당원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정당이 자신들의 원칙을 저버린 것 같다”며 “정치적으로는 노숙자 신세가 됐다”고 전했다.”

그는 “자유언론과 아이들은 ‘우파’의 문제가 아니며 이런 것들을 옹호하거나 심지어
‘우파’가 되는 것을 고려해서는 안 된다”며 “그것이 실업자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리바이스
리바이스 태그는 뉴욕의 한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매장에 걸려있는 바지에 붙어있다.

세이와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아이들을 수업 중 학습으로 돌려놓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콜로라도로 이사했고, 그녀는 언론에서의 폐쇄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계속 냈다. 그는 폭스뉴스의 ‘잉그레이엄 앵글’에 출연, 리바이스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논했다.

NY Mom, COVID 제한에 진절머리가 나서다

세이 대변인은 그 후 오랜 기간 인종적 형평성을 지지해왔고 흑인 자녀 두 명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인종차별주의자로 기소됐다고 밝혔다. 리바이스의 Diversity, Equity, Inclusion의 대표는 그녀에게 “사과 투어”를 가자고 요청했지만, 그녀는 거절했다.

세이는 “지난 가을 버그가 리바이스의 차기 CEO가 될 예정”이라며 “내 앞을 가로막는 것은 나뿐”이라고 말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학교 얘기만 하는 것이었어요.”

찰스 버그 리바이스
인도 GURGAON – 2017년 6월 1일: Levi Strauss & Co.의 사장 겸 CEO Charles V Bergh의 프로필 촬영(사진: Pradep Gaur/Mint: Getty Images) (Pradep Gaudep Gaur/Mint: 이미지s/Gety 이미지s)

세이는 인터뷰에서 “말과 반대를 억누르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은 리바이스의 문제가 아니라 더 광범위한 문화적 문제입니다. 우리는 대화하고, 동의하지 않고, 토론하고, 여전히 서로를 존중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한 것 같다.”

리바이스가 이 상황을 어떻게 처리했어야 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세이 감독은 “내 모든 견해를 공유하지 않고도 내 목소리를 지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문화를 만들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고 자신의 일부를 억제하지 않고 기여할 수 있다고 느끼는 문화를 만드십시오.”

리바이스의 베테랑은 리바이스의 게시물에 대한 반응으로 리바이스 안팎의 사람들로부터 “퇴사자와 그들이 신경쓰는 문제들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들었다고 말했다. 인사 위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세이는 현재 리바이스에 대한 어떠한 법적 조치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말한다.

세이의 주장에 대한 논평 요청에 대해, 그 회사는 성명에서 “오늘, Levi Strauss & Co.는 경영진 경영진에게 영향을 미치는 경영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EVP & Commercial Officer인 Seth Ellison이 회사를 사임한 Jen Sey의 후임으로 상업적 업무 외에 임시적으로 Levi’s® 브랜드 사장직을 맡게 됩니다.”

성명은 “LS&Co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지고 존경받는 소비자 브랜드 중 하나를 이끌 수 있는 기회인 새로운 리바이스® 브랜드 사장을 찾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