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이제 Griner Whelan의 러시아 석방을

미국은 이제 Griner, Whelan의 러시아 석방을 위해 협상하는 동안 외부의 도움을 피할 것을 촉구합니다.

한때 유엔 대사이자 국제 인질 협상가였던 Bill Richardson은 종종 미국 외교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WNBA의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와 전 해병대원 폴 웰런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 속에 그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러시아 여행 이후, 바이든 행정부의 구성원들은 이제 리처드슨에게 뒷자리에서 물러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미국은 이제

존 커비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수요일 “우리의 메시지는 민간인이 지금 모스크바에 있어서는 안 되며 민간인은 미국 정부를 대신해

협상할 수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전 뉴멕시코 주지사이자 현재 해외에 부당하게 억류된 것으로 간주되는 미국인들을 석방하기 위한 조직을 이끌고 있는 Richardson은 평범한 시민이 아닙니다. 7월에 그의 러시아 여행 계획이 처음 보고되었을 때, 커비는 미국 관리들이 그와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처드슨은 지난 8월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촉매”라고 부르며 그리너와 웰런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행정부 외부로부터의 도움에 대한 국무부의 수용력은 최근 몇 주 동안 식었습니다. Ned Price 대변인은 수요일 정부 대 정부 커뮤니케이션 이외의 모든 것이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이제

해외 토토 직원 MORE: Brittney Griner는 WNBA 스타의 러시아 마약 재판이 재개되면서 아내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우리의 우려는 기존 채널을 통한 추가 협상 이외의 다른 모든 것이 Paul Whelan과 Brittney Griner의 석방을 보기 위해 착수한 노력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진: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에 구금된 WNBA 농구 선수 브리트니 그리너(Brittney Griner)가 2022년 8월 4일 킴키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피고인의 우리 안에서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WNBA 농구 선수 브리트니 그리너(Brittney Griner)는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에 억류됐다가 나중에 불법 대마초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풀/AFP
명백한 변화에 대한 질문에 프라이스는 크렘린과 워싱턴이 현재 소통하고 있는 채널이 2021년 조 바이든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제네바에서 만났을 때 설립되었다고 말하면서 정부의 접근 방식에 변화가 있었다고 부인했습니다.

국무부에 리처드슨의 최근 여행 계획이 사전에 통보되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지만 프라이스는 이번 여행이 모스크바 주재 미국 대사관을 통해 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ABC News는 Richardson의 러시아 방문을 독립적으로 확인하고 Richardson Center for Global Engagement에 연락했지만 대변인은 질문에 대한 답변이나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추가: 미국이 석방을 약속함에 따라 브리트니 그리너의 러시아 구금 일정
프라이스는 수요일에 “물론 가족들은 외부 기관과 외부의 목소리와 협의하기 위해 완전히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모든 외부 노력이 우리와 완전하고 투명하게 조정되도록 하기를 원하며, 이 경우 공식적으로 지정된 채널을 벗어나는 모든 노력이 이미 엄청나게 복잡한 것을 복잡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도전.”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