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에서 도난당한 넬슨 만델라의 권투

박물관에서 도난당한 넬슨 만델라의 권투 벨트
지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유명한 복서 슈거 레이 레너드가 넬슨 만델라에게 준 복싱 챔피언 벨트가 남아프리카의 한 박물관에서 도난당했다고 합니다.

박물관에서

박물관에 출근하기 위해 오전에 도착한 직원들은 자물쇠가 훼손된 것을 발견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니 소웨토주 올랜도 웨스트에 있는 만델라 하우스 벨트가 없어졌다고 남아프리카 공화국 뉴스 매체 TimesLIVE가 보도했습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유물의 가치는 약 R50,000($2,944 미만)입니다.

박물관에서

레너드와 만델라는 2015년에 만났고 전직 권투 선수가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고 “정말 기억에 남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캡션했습니다. Leonard가 만델라에게 벨트를 선물한 정확한 시기는 불분명합니다.

절도는 7월 1일 밤에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며 7월 2일 경찰에 신고됐지만 자세한 내용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ENCA 방송국이 보도한 화요일에야 공개됐다.

경찰 대변인 Col Dimakatso Sello는 TimesLIVE에 “체포된 용의자는 없으며 경찰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은 경찰에 연락해야 합니다… 접수된 모든 정보는 철저히 기밀로 취급됩니다.”

3월에 룩셈부르크의 Central Boxing Club의 Facebook 페이지에는 Leonard가 어떻게 만델라에게 벨트를 주게 되었는지 설명하는 인용문이 공유되었습니다. “나는 남아프리카에 있었고 그의 집에서 저녁 식사에 초대되었습니다.

레너드가 말했다. “당신은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는 스스로 문에 대답합니다. 초대받은 것만으로도 나에게 세상은 의미가 있었고 그는 문을 열어주었다.

그는 나를 껴안았다. 다리가 약해졌습니다. 나는 결국 그에게 내 챔피언 벨트 중 하나를 주었다.

그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저를 보고 ‘당신이 저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반장님, 당신이 저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명한 복서 슈거 레이 레너드(Sugar Ray Leonard, R)가 넬슨 만델라(Nelson Mandela, L)에게 준 권투 챔피언 벨트가 남아프리카 공화국 박물관에후방주의 서 도난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게티

도난 소식은 연례 넬슨 만델라의 날인 7월 18일을 며칠 앞둔 시점에 나온 것입니다. 해리 왕자는 다음 주 유엔 총회에서 만델라의 삶과 인도주의적 활동을 기리는 연설을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장 위대한 권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Leonard(66세)는 1976년 올림픽에서 6개의 세계 타이틀과 금메달을 획득한 후 1997년에 은퇴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박물관에서 선물을 훔친 것에 대해 아직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Newsweek는 그의 대리인에게 연락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인종차별적 인종차별 정책을 종식시키는 데 기여한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이자 민권 운동가인 만델라는 2013년 9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노벨 평화상 수상자는 남아프리카에서 그의 씨족 이름 “Madiba”로 애정 어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