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푸틴 ‘공화군’은 러시아의 Dugina 주장을

반 푸틴 ‘공화군’은 러시아의 Dugina 주장을 조롱
반(反)푸틴계 저항단체로 자처하는 러시아의 이른바 민족공화군(NRA)
Darya Dugina 암살의 배후에는 우크라이나 여성이 있다고 러시아 보안당국이 조롱했습니다.

Dugina가 모스크바 외곽에서 차량 폭탄 테러로 사망한 직후, Ilya Ponomarev 전 러시아 국가 부국장은 암살이 NRA에 의해 조직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반 푸틴

Ponomarev는 또한 그녀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영향력 있는 동맹자인 그녀의 아버지 Alexander Dugin이 공격의 표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Ponomarev의 주장은 Newsweek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반 푸틴

월요일, 간단한 조사 후 러시아의 FSB 보안 서비스는 우크라이나의 비밀 요원과 여성 우크라이나인을 두지나의 살해 음모를 꾸몄다고 고발했습니다.

1979년생으로 추정되는 이 여성이 두기나 살해에 연루됐다고 비난하고 일요일에 에스토니아로 도피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는 Dugina의 죽음에 대한 어떤 관여도 부인했습니다.

러시아 Daria Dugina의 관
지난주 자동차 폭탄 폭발로 숨진 러시아인 다리아 두기나의 관
2022년 8월 23일 모스크바의 오스탄키노 TV 센터에서 열린 송별식에서 볼 수 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Daria Dugina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Russia Today와 Tsargrad를 포함한 친 크렘린 텔레비전 채널에서 일한 유명한 미디어 인물이 되었습니다.

NRA는 텔레그램 채널 Rospartizan에 대한 성명에서 FSB의 조사 결과를 일축하면서 러시아 당국이 “당파를 너무 두려워하여 완전한 통제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우화도 준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따라서 FSB에 따르면 모든 책임은 우크라이나 여성에게 있습니다.”라고 이 단체는 보안 서비스의 수많은 발견 사항을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크라이나 시민이 7월에 딸과 함께 러시아에 도착하여 Dugina와 같은 건물에 아파트를 임대한 것을 포함하여,
Dugina를 염탐하고 우크라이나 번호판을 사용하여 나라를 떠났습니다.

“이 모든 것이 살인 후 하루 만에 밝혀졌습니다. 이것이 수사의 속도입니다!” NRA는 썼다. more news

NRA는 FSB가 말한 우크라이나 여성이 딸과 함께 러시아에 입국해 에스토니아로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이 여성은 점령지 마리우폴 지역에서 온 난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심각한 타격을 입은 우크라이나 항구 도시는 2월 24일에 시작된 전쟁 초기에 푸틴 군대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러시아를 통해 점령된 도시에서 유럽으로 탈출하는 수천 명의 여성들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재생하는 것은 푸틴의 특별 서비스에 매우 편리합니다. 그들은 ‘유죄’를 찾았고 보여줄 것이 없습니다.”라고 NRA는 말했습니다.

Ponomarev는 NRA가 Rospartizan Telegram 채널을 통해 “선언문”을 발행하도록 승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스스로를 러시아 활동가, 군인, 정치인으로 구성된 “지금은 전사이자 당파”라고 설명하며 러시아가 이웃 우크라이나에 대해 시작한 전쟁에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