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 공격과 방어

부족

수세기 동안 동부 지방은 북부 유목 부족 공격을 받을 위험이 있었습니다.
오늘날의 몽골, 시베리아, 중국 북부에 전통적으로 거주했던 Xiongu는 특별한 위협이었습니다.
중국인은 부분적으로 Xiongu에 대한 방어로 만리장성을 쌓았습니다.
흑해 북쪽 지역에서 유래한 사카라고도 알려진 스키타이인들도 중앙 아시아를 자주 습격했습니다.

알렉산더 대왕은 왕국의 북쪽 국경을 따라 다양한 수비대를 건설했지만
파르티아와 박트리아의 사트라피가 셀레우코스 왕조에서 분리되자 셀레우코스 왕조의 보호를 잃고 공격에 취약해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분양 711

176년에 Xiongu는 오늘날의 중국 북서부 간쑤성에 살았던 Yeuzhi 부족 공격했습니다.
이에 여지는 두 부류로 나뉘어 조국을 떠났다.
Greater Yeuzhi로 알려진 한 그룹은 서쪽으로 이주하여 처음에는 Sogdiana로,
그 다음에는 Bactria로 이주하여 Greco-Bactrian 왕국을 정복했습니다.
그 후 그리스인들은 동쪽으로 인도로 이동하여 인도-그리스 왕국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126년 월지(越治) 시대에 중국 외교관 장건(張建)이 박트리아 부족 방문했다.

사마건(Sima Qian)의 사사기(大史記)에 따르면,
장(張)은 여지를 ‘유목민의 나라로 떼를 지어 이리저리 옮기며 그 풍속이 흉노의 풍속과 같다’고 묘사했다.
그는 남자들이 깊은 눈과 두꺼운 수염을 가지고 있으며 상업에 능숙하다고 말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는 또한 남성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조언을 구하는 정도까지 여성이 매우 존중받는다는 사실도 관찰했습니다.

기원전 80년경, 힌두쿠시의 인도-그리스 왕이 죽은 직후, Yeuzhi는 이 지역을 침략하여 정복했습니다. 기원전 46년에 스키타이인들에게 더 많은 영토를 빼앗겼고 기원전 10년에 헬레니즘 정치의 마지막인 동부 펀자브가 함락되었습니다.

비록 그리스인의 작은 공동체가 기원 1세기 내내 이 지역에 계속 살았지만 기원전 10년은 동방의 헬레니즘 통치가 끝나는 해입니다. 서방에서는 시리아가 기원전 64년에 로마 속주가 된 반면, 악티움 전투(Battle of Actium)는 기원전 31년에 전통적으로 헬레니즘 통치가 끝나는 날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주요기사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제국이 여러 장군들에게 나누어졌을 때, 각각은 통일된 제국의 유일한 통치자가 되려는 비밀스러운 야심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전쟁은 불가피했습니다. 디오도키 전쟁 이후 프톨레마이오스와 셀레우코스가 가장 강력한 두 지도자로 부상했습니다. 프톨레마이오스는 이집트와 레반트의 일부를 다스렸고, 셀레우코스는 메소포타미아에서 인더스에 이르는 셀레우코스 제국이 된 가장 큰 영토를 지금까지 장악했습니다.

Orontes의 Antioch를 제외하고 제국은 대부분 내륙국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셀레우코스 왕조는 군함이 부족 하고 그리스 영토에서 정기적으로 호플리테스가 공급되어 군사적으로 약해졌습니다. 처음에 셀레우코스는 마케도니아와 그리스 침공을 계획했지만 곧 포기했습니다.

그의 대안 전략은 세금과 인력을 모두 생산하는 도시를 건설하여 권력을 통합하는 것이 었습니다. 헬레니즘 문화의 핵을 형성한 것은 바로 이 도시들이었다. 도시는 그리스인의 지배를 받았고 엘리트는 그리스 도시의 모든 혜택을 고향에 있는 것과 같은 혜택을 누리는 반면, 지역 주민들은 예전처럼 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