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 노예 피해자들은

브리스톨 노예 피해자들은 ‘끔찍한’ 학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한 임산부가 현대판 노예 피해자로서 겪었던 “끔찍한”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Maros Tancos는 희생자와 수많은 취약한 슬로바키아인을 속여 더 나은 삶을 약속하며 영국으로 오게 했습니다.

그러나 그 대신에 브리스톨의 탄코스와 공모자 조안나 고물스카가 그들을 노예로 사용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두 사람은 현대판 노예제와 인신매매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수요일에 수감되었습니다.

브리스톨

부부를 위해 일하다 아이를 낳은 여성은 “내가 떠날 수 없다는 걸 알았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Tancos가 16년, Gomulska가 Bristol Crown Court에서 9년형을 선고받았을 때 말했습니다.

재판에서는 취약한 슬로바키아인들을 노예로 유지하여 낮에는 세차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다른 일을 하도록 강요했으며 수입을 도박, 자동차 구매 및 호화로운 생활 방식에 사용하는 방법을 들었습니다.

브리스톨

국가범죄수사국(National Crime Agency) 수사관들은 Tancos와 Gomulska가 피해자들에게 하루 8시간 동안 최저임금을 지급한 것으로 계산하여 최소 £923,835의 임금을 지급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마틴 픽턴 판사는 그들을 감옥에 가두면서 희생자들이 “소가 농장에 하는 것처럼 현금 가치를 당신에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희생자들을 “단순히 금전적 이익을 위해” 강제 노동에 가두었다고 그는 덧붙였다.

이후 고국으로 돌아온 이 여성은 슬로바키아에서 “좋은 삶”을 살았고 더 나은 직장을 얻기 위해 영국에 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도착하기 전에 Tancos나 Gomulska를 몰랐지만 “모든 것이 제공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녀가 수많은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은행 계좌를 관리하는 Tancos는 그녀에게 200유로(171파운드)만 지불했습니다.

“우리는 잠잘 시간이 없었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우리는 일을 하고 있었고 음식을 먹고 잠자리에 들었다가 일하러 가야 했습니다.”

Tancos와 Gomulska는 희생자를 “농장의 소”처럼 사용하여 현금 가치 측면에서 보았다고 들었습니다.

부부는 피해자들이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동안 차와 두 번째 집을 구입하는 데 수익금을 사용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들이 탄코스와 고물스카가 훔친 수입 손실액으로 최소 100만 파운드(약 12억 5000만 원)의 빚을 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오늘은 NCA의 범죄에 대한 5년 간의 조사가 끝나는 날이며 피해자들에게 적어도 정의가 실현되었다는 느낌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성은 한 방에서 5~6명의 다른 여성과 잤고, 남성 6~7명은 다락방에서 잤다고 말했다.

Tancos는 그들의 삶을 너무 많이 통제해서 가게에 가기 위해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모든 학대는 그녀의 딸이 태어났을 때 침대가 없고 “바닥에 매트리스만 깔린” 방에서 살았기 때문에 “매우 가난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 아기가 태어났을 때 영양실조 상태였고 끔찍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more news

“나는 항상 상황이 나아지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그러나) 속으로는 그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또 다른 피해자는 그 집이 처음에는 멋져 보였지만 곧 삶이 상상했던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자 “지옥으로 통하는 문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슬로바키아에서보다 가족을 부양하고 더 많이 주고 싶었기 때문에 그곳에 갔지만 Maros의 집에서 보낸 삶은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