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강력한 BBC’를 옹호하다

스타들이 ‘강력한 BBC’를 옹호하다
예술과 연예계의 24명 이상의 인사들이 총리에게 BBC를 서비스 중단으로부터 보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본드 스타인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와 데임 주디 덴치(Dame Judi Dench)는 “영국 생활의 중심에 있는

강력한 BBC”를 촉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한 29명 중 한 명입니다.

스타들이

토토사이트 “BBC의 감소는 단순히 영국의 감소를 의미합니다.”라고 편지는 읽습니다.

BBC 프로그램의 범위를 좁힐 것을 요구할 것으로 예상되는 정부의 녹색 문서보다 앞서 나온 것입니다.

JK Rowling, Stephen Fry 및 시나리오 작가 Richard Curtis도 “BBC를 축소하거나 협소하게 초점을 맞춘 시장 실패 방송국으로 만들기

위해 아무것도 해서는 안 된다는 우려”를 표현하는 편지에 자신의 이름을 넣었습니다.

편지는 계속해서 “BBC는 매우 소중한 기관입니다. “모든 조직과 마찬가지로 결점이 있지만 압도적으로 선을 위한 창조력입니다.

“영국의 창조 경제는 성장하고 있으며 전례 없는 성공을 누리고 있습니다. BBC는 우리 창조 산업의 글로벌 쇼케이스로서 이 중심에 있습니다.

“BBC는 국내에서 영국 시청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세계가 부러워합니다.” more news

다른 서명자로는 클레어 볼딩(Clare Balding),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 게리 리네커(Gary Lineker), 그레이엄 노튼(Graham Norton)이 있으며, BBC에서 가장 높은 보수를 받는 방송인으로 여겨집니다.

유명인의 급여에 대한 세부 사항은 화요일에 발표된 BBC 연례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으며, BBC의 스타 발표자에게 지출된 돈이 2013/14년 1억 9420만 파운드에서 2014/15년 2억 840만 파운드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들이

다른 서명자에는 David Attenborough 경, Melvyn Bragg, DJ Nick Grimshaw, 새로 기사 작위를 받은 Lenny Henry 및 Strictly Come Dancing 호스트 Claudia Winkleman이 있습니다.

화요일에 다우닝가로 배달된 편지의 전문은 데일리 텔레그래프의 웹사이트에서 읽을 수 있다.

클레어 볼딩과 게리 리네커
이미지 캡션,
클레어 볼딩(Clare Balding)과 게리 리네커(Gary Lineker)도 편지에 서명했으며 화요일에 다우닝 스트리트로 배달되었습니다.
존 휘팅데일 문화부 장관은 목요일 자신의 녹서에서 다양한 개혁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그 중에는 보이스(Voice)와 같은 인기 있는 프로그램의

폐지와 수신료를 가계세로 대체하는 것 등이 있다.

그는 채널 5의 전 사장인 Dawn Airey를 포함하여 BBC 왕실 헌장 갱신 작업을 위해 8명을 임명했습니다. ITN의 전 편집장인 저널리즘 교수인 Stewart Purvis; Ofcom의 전 회장인 Dame Colette Bowe.

상원 토론회
이 패널은 화요일 상원에서 BBC가 “전례 없는 공격을 받고 있다”고 경고한 보수파 동료인 파울러 경에 의해 비판을 받았다.

그는 “BBC를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우리 손에 싸움이 있다는 것을 경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카드에는 표시가 되어 있고 우리에 대해 다소 쌓여 있습니다. 국무장관에게 자문을 제공하는 자문 그룹은 특별한 이해관계와 과거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토론에서 BBC Trust의 전 회장인 Lord Patten은 정부 자문 패널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문화 비서관이 “우리가 사랑하는 BBC를 매장”하는 데 도움을 줄 “무덤 발굴 보조 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