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로 이전하는

시아누크빌로 이전하는 국제 호텔 체인

Grand Lion Group의 CEO인 Lundy Nath는 보도 자료에서 “시하누크빌의 골드 코스트는 손님들이

캄보디아의 또 다른 차원을 탐험할 수 있도록 장기 체류를 제공함으로써 메리어트 씨엠립과 인근 앙코르 고고학 공원을 보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메가 프로젝트는 시아누크빌에서 럭셔리 해변 휴양지 경험의 새로운 장을 여는 최초의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Le Meridien 호텔(왼쪽 건물)은 Sihanoukville의 Gold Coast 프로젝트의 이 개념 도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영국에 기반을 둔 다국적 호텔 체인인 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적으로 5,00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아누크빌에서 파워볼사이트 7,700만 달러 규모의 호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프놈펜의 InterContinental Hotel을 소유한 Thai Boon Roong Company는 Lek Bei 코뮌의 3헥타르 부지에 476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호텔을 개발 중입니다.

Thai Boon Roong Group의 수석 건축가이자 5성급 호텔 프로젝트를 수행한 5명의 건축가 중 한 명인

Tous Saphoeun은 17층 건물의 외부 구조 작업이 1년 전에 완료되었으며 프로젝트가 다음 건물로 옮겨졌다고 말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단계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4,300개 이상의 호텔을 관리하는 프랑스 호텔 체인 AccorHotels Group도 시아누크빌의 부동산을 인수했으며 인디펜던스 비치에 4성파워볼사이트 추천 급 Novotel 호텔을 건설할 예정입니다. 214개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2019년 3분기에 문을 열 예정이며 프놈펜의 Novotel과 씨엠립의 Ibis 호텔을 포함하는 캄보디아 확장의 일부입니다.

시아누크빌로 이전하는

AccorHotel의 커뮤니케이션 및 CSR 지역 이사인 Joyce Ong는 시아누크빌이 최고의 해변 휴양지로서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회사는 “항공 교통량과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캄보디아의 환대 산업이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ccorHotels는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다양한 예산 범위의 20개 브랜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옹은 4성급 노보텔 라인을 사용하기로 한 결정은 시아누크빌의 시장 수요와 회사의 캄보디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려는 열망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아코르호텔이 이미 프놈펜과 씨엠립에 있는 래플스와 소피텔 브랜드로 럭셔리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의 새로운 호텔은 더 저렴한 숙박 시설에 대한 수요를 채우고 캄보디아에서 이코노미부터 명품”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프레아 시아누크(Preah Sihanouk) 지방 관광청의 테잉 소체트크리스나(Taing Sochetkrisna) 국장은 주요 국제 호텔 체인이

시아누크빌에 들어선 것은 캄보디아의 정치적, 경제적 안정에 대한 투자자들의 신뢰가 높아진 것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호텔이 고급 관광객을 더 많이 유치하게 될 것이며 이는 지방의 관광 부문 발전에 긍정적인 발전이며 더 많은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여 생계를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ochetkrisna는 Sihanoukville의 관광 성장이 적절한 숙박 시설 건설을 훨씬 능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도시는 작년에 470,000명의 외국인을 포함하여 20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맞았습니다. 이 중 4분의 1이 중국인입니다. 기존 80개 호텔과 300개 게스트하우스가 휴가철에는 예약이 꽉 찬 경우가 많다. 또 다른 10개의 호텔이 건설 중이며 향후 2년 내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more news

Sihanoukville Property의 판매 및 임대 관리자인 Norn Thim에 따르면 대규모 국제 호텔 건설은 해안 도시의 총 객실 공급의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호텔 객실 수요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