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최고 성능 롤러 코스터 올림픽 여정을 마무리합니다.

시즌 최고 성능 내셔널 챔피언, COVID-19 양성 판정 후 도착 지연

Keegan Messing의 롤러코스터 올림픽 여정은 정상 부근에서 끝났다.

캐나다 남자 피겨 스케이팅 챔피언은 도착 3일 만에 베이징에서 열린 목요일 아침 프리 스케이팅 메달 이벤트에서 기억에 남을 시즌 최고의 퍼포먼스로 두 번째 올림픽을 마감했습니다.

30세의 그는 역경을 이겨내고 172.37점을 얻으며 24명의 스케이터 중 종합 11위에 올랐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싱의 올림픽 출장은 팀 비행 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격리 조치를 취한 후 일주일 이상 연기됐다.

로만 사도프스키(Roman Sadovsky)로 교체된 단체전에는 결장했지만 베이징행 비행에 필요한 4가지 시험을 통과해 제시간에 캐나다에서 출발해 대회에 출전할 수 있었다.

그가 “회오리바람”이라고 묘사한 늦은 베이징 여행은 밴쿠버에서 시작되어 올림픽을 위해 몬트리올, 프랑크푸르트, 밀라노로 향했습니다.

역경에도 불구하고 Messing은 93.24점의 쇼트 프로그램 점수(93.24점)를 게시한 지 불과 24시간 만에 프리 스케이팅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습니다.

시즌 최고 성능 롤러

Karl Hugo의 “Lullaby for Angel”과 Phillip Phillips의 “Home”에 맞춰 스케이팅을 하는 Messing은 프리 스케이트에서 편안하고 행복해 보였고 초기 쿼드러플 토-더블 토 조합을 성공시켰습니다.

그는 트리플 악셀과 트리플 러츠-트리플 토 콤비네이션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관중들의 환호 속에 모든 역경에 맞서 또 다른 견고한 스케이트를 선보였습니다.

공연 후 해설자는 “순수하고 솔직한 감정을 전하는 스케이터”라고 말했다. 시즌 최고 성능

Messing은 점수가 발표될 때 그의 갓난 아들 Wyatt의 사진을 카메라에 보여주었습니다.

메싱은 결국 10위권 밖으로 밀려났지만, 올림픽 무대에서의 그의 활약은 상황을 감안할 때 남다른 수준이었다. 총점 265.61점으로 마무리했다.

“그것은 카드에 없었지만 동시에 나는 여전히 행복하게 여기를 떠날 수 있습니다.”라고 Messing이 말했습니다.

“아직도 제가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팔았고 기분이 좋았고 솔직히 이틀 전처럼 도착했습니다.
여기 있고 올림픽 빙판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중입니다. 올림픽 경험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올림픽을 다시 한 번 경험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운동 기사 보기

쇼트 프로그램에서 1위(113.97초)를 기록한 후 미국의 스타 Nathan Chen은 프리 스케이트에서 금메달 218.63점, 총 332.60점을
기록하여 자신의 첫 개인 올림픽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세 번이나 세계 챔피언이 된 그는 베이징과 평창에서 열린 단체전 시상대에 올랐다.

은메달은 일본의 카기야마 유마(310.05)가, 우노 쇼마는 두 번째 올림픽 메달로 동메달 293.00으로 동메달을 획득했다.

캐나다의 Keegan Messing은 시즌 최고의 성능으로 롤러 코스터 올림픽 여정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