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향민 로힝야족을 위해 천천히 돌아가는 정의의

실향민 로힝야족을 위해 천천히 돌아가는 정의의 수레바퀴

실향민 로힝야족을

치앙마이, 태국 —
카지노제작 미얀마의 실향민 로힝야족 무슬림들이 이번 주에 엄숙한 기념일을 맞이합니다.

2017년 8월 25일, 미얀마 군은 아라칸 로힝야 구세군(ARSA)이라고 불리는 로힝야 반군 단체가 라카인 주의 30개 이상의 경찰 전초

기지를 공격했다는 정부 보고에 대응하여 잔인한 “제거 작전”을 시작했습니다.

새벽에 시작된 미얀마 보안군의 불균형적인 대응은 다음 주 동안 약 700,000명의 로힝야족 무슬림을 이웃 방글라데시로 피신하게 했으며

미얀마 군 지도자들에 대한 집단 학살 혐의로 이어졌습니다.

사망자는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Médecins Sans Frontières(국경 없는 의사회)에 따르면 첫 달에 약 6,700명의 로힝야족이 살해되었고 이후 몇 개월 동안 수천 명이 추가로

사망했습니다. 공격.

2017년 그들의 행동에 대한 세계적인 비난에도 불구하고 미얀마 군대는 지난해 쿠데타로 집권한 후 모든 소수 민족에 대한

공격이 뒤따른 이후 민간인에 대한 잔인한 공격을 계속했습니다.

미얀마 관리들은 군부가 인권을 유린했다고 부인했습니다. 정부는 캠페인이 로힝야 무장세력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3월에 미국은 로힝야족에 대한 미얀마의 군사 행동을 집단 학살로 선언했습니다.

실향민 로힝야족을

전문가들은 미얀마 전역에서 계속되는 학대가 2017년 공격에 대한 설명의 신뢰성을 확인시켜 주었다고 말합니다.

“군이 저지르고 있는 중대한 학대에 대해 국제 사회의 관심을 끌었으며, 또한 이전에는 군부가 저지르는 것을 믿지 않았던

로힝야족의 곤경에 대해 미얀마 내의 다른 일부 집단의 눈을 뜨게 했습니다. 로힝야족에 반대하거나 군대의 거짓말을 믿었습니다.

반대하는 모든 민족 세력을 통합하려는 움직임이 점점 대중화되고 있지만 일부 인권 단체는 그것이 현실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버마 인권 네트워크(BHRN)의 전무이사인 Kyaw Win은 “무자비한 군사 정권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정당이 단결하여 이에 맞서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군부에 대항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로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얀마에는 1982년 군대가 제정한 법에 따라 시민권을 박탈당한 로힝야족을 제외하고 135개의 소수 민족이 있으며 수십 년에 걸친 학대와 부당한 대우가 지속되었습니다.

한편, 열악한 환경과 강화된 제한에 직면해 있는 무국적 난민들에게는 거대한 방글라데시 캠프에서의 생활이 여전히 험난합니다.

난민캠프 전체에 울타리가 쳐진 이후로, 울타리가 쳐진 구역 내에서도 캠프에 배치된 보안군 등 여러 이유로 사람들이 이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25일 설명했다. -세계 최대의 난민캠프인 쿠타팔롱(Kutapalong)에 사는 캠프 청년.

익명을 요구한 청소년은 울타리가 치안에는 좋지만 경찰은 로힝야족을 보호하는 대신 갈취하는 경우가 많고, 검문소에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택시비가 두 배로 올랐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