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 낙태 제공 업체는 금지에 가까운

아이오와 낙태 제공 업체는 금지에 가까운 법안을 제정 할 근거가 없다고 말합니다.

아이오와 낙태

토토 회원 모집 DES MOINES, Iowa (AP) — 아이오와 최대 낙태 제공업체의 변호사들은 화요일 법원 문서에서

판사가 2019년에 영구적으로 금지한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을 되돌리는 데 대한 전례나 법적 지원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아이오와주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의 가족 계획 변호사는 지난달

킴 레이놀즈 공화당 주지사에 대한 변호인의 주장에 대해 주 법원 제출 서류에 응답했습니다.

레이놀즈는 아이오와 주와 미국 대법원의 최근 판결이 법적 지형을 바꾸었으며 낙태가 합법인지 여부는 각

주에서 개별적으로 결정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주지사는 이러한 변경이 낙태 금지법이 위헌이며 따라서

시행할 수 없다는 주 법원 판사의 결정을 번복하는 것을 정당화한다고 말했습니다. 레이놀즈는 당시 결정에 항소하지 않았다.

판사는 미국 대법원 판례와 2018년 아이오와주 헌법에 따라 낙태를 기본권으로 선언한 아이오와주 대법원의 판결을 근거로 판결했습니다.

2018년 법은 일반적으로 임신 6주 전후로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기 전에 심장 활동이 감지될

수 있으면 낙태를 금지할 것입니다. 이 법에는 산모의 생명 위협, 강간, 근친상간, 태아 기형 등 의료 응급 상황에 대한 예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아이오와 주법은 임신 20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 시점까지 낙태는 주에서 합법으로 남아 있습니다.

아이오와 낙태 제공 업체는

ACLU 변호사들은 몇 년 전에 종결된 사건을 뒤집는 전례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아이오와 주 대법원이 6월 결정에서

근본적인 낙태 보호를 삭제했음에도 불구하고 낙태가 번복되지 않은 이전 법원 판결에 따라 합법적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오와 주 법률 이사인 Rita Bettis Austen의 ACLU는 주지사가 몇 년 전에 무효로 선언된 법안을 부활시키려는 대신 입법부로 돌아가 새 법안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법원 문서에서 주정부가 6주에 낙태를 금지하기를 원하고 헌법에 따라 낙태를 금지할 권한이 있다고 믿는다면 대신 현재 아이오와 주 의회

에 그러한 법률을 통과시키도록 청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입법부에서 통과되었을 당시 명백히 위헌이고 무효인 법률을 부활시키십시오.”

이 사건의 판사는 레이놀즈 변호사들에게 9월 26일까지 답변서를 제출하도록 했고, 12월 28일에 법원 청문회를 잡기로 했다.

아이오와에서 대부분의 낙태를 중단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힌 레이놀즈는 새 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특별회의를 소집하는 대신 더 엄격한 낙태 제한을 부과하기 위해 법원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전략은 그녀와 공화당 의원들이 재선을 노리는 11월 선거를 몇 주 앞두고 시끄러운 정치적 논쟁을 피하기 위한 것이었다.more news

그리고 7월의 Des Moines Register Iowa 여론 조사에 따르면, 아이오와인의 60%가 대부분 또는 모든 경우에 낙태를 합법화하는 것을 지지하기 때문에 낙태는

공화당에서 승리하는 정치적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34%는 대부분 또는 모든 경우에 낙태를 불법으로 규정하는 데 찬성했습니다.

지난 달 전통적으로 보수적인 캔자스주에서 낙태권을 찬성하는 주 전체 투표가 결정적으로 떨어졌습니다.

아이오와 주에서 “태아 심장 박동”이 감지될 때 낙태를 금지하는 것과 같은 법률은 의학으로 쉽게 해석되지는 않지만.

첨단 기술이 첫 눈의 떨림을 감지할 수 있는 지점에서 배아는 아직 태아도 아니고 심장도 없기 때문입니다. 수정 후 8주가 지난 배아를 태아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