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괴물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우리는 괴물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하원 문화, 미디어, 스포츠 선정 위원회의 조 스티븐스 노동당 의원은 레베슨 조사의 두 번째 부분에서 “이런 종류의 활동을 보도하는 데 있어 신문의 역할을 정확히 살펴보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위원회는 소셜 미디어와 언론에서 Flack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BBC Radio 5 Live에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온라인으로 작성된 이러한 이야기 ​​때문에 누군가가 기사를 클릭할 때마다 유명인과 인물에 대한 외설적인 가십 이야기가 웹 사이트파워볼사이트 추천 에 대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 괴물에게 먹이를 주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전 Sunday Mirror 편집자 Paul Connew는 Flack의 사건에 대한 보도의 대부분이 공개 영역의 사실이나 그녀가 소셜 미디어에 올린 정보에 근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그녀의 삶을 살았고, 어떤 면에서는 그것이 공개되면 주류 미디어가 그것에 집중하는 것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주류 미디어는 소셜 미디어에서 일어나는 접근 방식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사이버 공간의 황량한 서부에서 사람들은 거의 모든 경우 뒤에 숨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학대적이고 잔인하며 매우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익명.”

신문 편집인을 대표하는 편집자 협회는 플랙의 죽음에 대해 “사실을 모른 채” “언론을 비난하는 것은 잘못”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은 “방아쇠”에 대한 추측이 종종 “자살의 복잡한 현실”을 “과도하게 단순화”할 수 있다고 언급한 사마리아인의 지침을 인용합니다.

사회는 성명에서 “정치인들이 그녀의 비극적인 죽음을 언론을 공격하는 수단으로 이용하고 정치인 자신을 보도하는 방식의 변화를 요구하는 것도 잘못”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찰 조사와 플랙에 대한 폭행 사건을 추적하기로 한 CPS의 결정은 “공개 영역이며 다루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런 문제에 대해 주류 언론의 침묵을 지키는 것이 언론이 준수하는 규정에도 불구하고 루머와 비난이 무성하게 흘러가는 소셜미디어의 추측을 막는다고 믿는 것은 순진하고 위험하다”고 말했다.
월요일 플랙의 사망에 대해 보리스 존슨 총리 대변인은 “업계는 더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야 한다.
월요일 방송인이자 전 빅브라더 참가자인 Andy Wes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신을 통제하고 추잡함에 가담하여 여기에 추가되지 않도록 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More News

“하지만 소셜 미디어에서 목소리를 얻으려면 자신이 누구인지 증명해야 하고 자신의 말을 기꺼이 지지해야 하는 시점에 도달했다는 데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더 나아가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있어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건강 및 웰빙 자선 단체인 The Kaleidoscope Plus Group의 CEO인 Monica Shafaq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