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와 러시아,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주변 포격에 대한 미늘 거래

우크라이나가 동부에서 러시아군의 광범위한 공격을 보고함에 따라 양측은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포격에 대한 책임을 계속 서로 주고받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토토사이트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전쟁의 다음 큰 전선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점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의

원자력 발전소를 포격함으로써 재앙을 초래할 위험이 있다고 서로 비난했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모스크바에 Zaporizhzhia 공장에서 군대를 철수할 것을 요구했지만 러시아가 그렇게 하기로 동의한 징후는 아직 없습니다.

이 공장은 3월 초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됐지만 여전히 우크라이나 기술자들이 운영하고 있다.

이 식물은 우크라이나 남부를 가로지르는 드니프로 강에 있는 광대한 저수지의 남쪽 은행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반대편 강둑에 있는 마을과 도시를 통제하는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군이 장악한 쪽의 강력한 포격을 받았습니다.

Valentyn Reznichenko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지역 주지사 Marhanets는 그 마을 중 한 곳에서 밤새 포격을 당해 소년을 포함해 3명의 민간인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키예프는 몇 주 동안 러시아가 2월 24일 침공 후 점령한 영토의 가장 큰 부분이자 여전히 러시아의 손에 있는 자포리지아와 인접 케르손

주를 탈환하기 위한 반격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는 금요일 동부 크라마토르스크에 대한 포격이 더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텔레그램 채널에 게시된 비디오는 개인 주택에 대한 심각한 피해를 보여주었습니다.

3명이 사망했다고 시 시장은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은 자사의 포병이 원자력 발전소에서 드니프로 강 아래로 약 130km 떨어진 다리 근처의 러시아 탄약고를 파괴했으며

이제 점령된 남쪽에 있는 모스크바의 거의 모든 보급선을 공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 지역의 관리인 세르히 클란은 금요일 페이스북에 “오늘 우크라이나 군대가 좌안과 우안을 연결하는 마지막 네 번째 다리를 공격했다”고 밝혔다.

“이는 러시아가 더 이상 새로운 장비를 가져올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테러지원국’
보고서에 대한 러시아 당국의 논평은 없었고 로이터는 이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스스로를 방어할 무기를 공급하고 있고, 러시아는 미국이 전쟁에 직접 관여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금요일 모스크바 고위 관리는 미국 상원이 러시아를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면 외교 관계가 심하게 손상되고 심지어 단절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미국과 다른 국가에 러시아에 그 명칭을 부여할 것을 촉구했지만 모스크바는 부인하고 있다.

젤렌스키는 금요일 밤 연설에서 “점령자들이 우크라이나에서 한 모든 일을 겪은 후 러시아에 대한 접근은 테러리스트 국가로서 오직 하나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동자들이 러시아 점령하에 자포리지아 공장을 계속 운영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Energoatom 기관은 목요일에 발전소가 방사성 물질이 저장되어 있는 곳을 포함해 5차례나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