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미사일

우크라이나 “러시아 미사일 공격으로 15명 사망, 24명 갇힘”

러시아 미사일이 도시를 강타해 최소 15명이 사망하고 24명이 매장될 우려가 있다.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5층짜리 아파트 건물의 일부가 파괴됐다고 관리들이 일요일 밝혔다.

먹튀검증사이트 공격의 여파로 보이는 사진과 비디오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지방의 차시브 야르는 거대한 잔해 더미 위에서 암울한 얼굴의 구조대원들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반쯤 무너진 건물 옆에 있는 부서진 벽돌, 망가진 금속 배선, 부서진 시멘트 기둥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이 이미지는 동부 Donbas 지역의 Donetsk Oblast 주지사인 Pavlo Kyrylenko와 내무부가 공유했습니다.

Kyrylenko는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수색 및 구조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우리는 러시아의 범죄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전선에 가까우든 그렇지 않든, 모든 커뮤니티의 주거 지역을 포격한다는 것입니다.”

Kyrylenko는 9세 어린이를 포함하여 최소 24명이 여전히 잔해 아래에 있을 수 있으며 구조대가 그들 중 2명과 연락을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가 긴급구조대는 지금까지 15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구조대가 폐허의 작은 틈을 조사하는 동안 중장비가 윙윙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가 공유한 또 다른 비디오에는 구조대원들이 시신으로 보이는 것이 들어 있는 흰색 가방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비서실장인 안드리 예르막(Andriy Yermak)은 트위터에 “러시아인들이 민간인들과 함께 고층 아파트 건물을 다시 공격했다.

NBC 뉴스는 우크라이나 관리의 사건 버전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크렘린궁의 즉각적인 반응은 없었다. NBC 뉴스는 러시아 국방부에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모스크바가 최근 몇 주 동안 도시에 미사일 공격을 퍼붓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난달 우크라이나 중부의 분주한 쇼핑센터에서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목표로 삼는 것을 부인하고 있지만, 그 군대는

Mariupol, Kharkiv 및 Sievierodonetsk와 같은 인구 중심지에 대한 무거운 폭격.

토요일의 미사일 공격은 역사적으로 친러시아적인 러시아 동부의 우크라이나 산업 중심지를 정복하기 위한 모스크바의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병력이 서쪽으로 진격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일요일 동부와 남부 전선에서 러시아군과 충돌했다고 보고했다.more news

군사 분석가들은 러시아가 동부에서 공격을 강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달에 루한스크 지방을 완전히 장악하여 침공의 다음 단계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Luhansk와 Donetsk 지방은 Donbas의 우크라이나 동부 산업 중심지를 형성합니다.

이것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침공의 주요 초점이 되었습니다.

2월 침공 전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지역에서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

수천명의 목숨을 앗아간 치열한 전투에서 8년 동안 우크라이나군과 싸웠고,

크렘린이 분쟁을 시작하기 위한 전제로 사용한 것입니다.

러시아가 지난주 루한스크에서 주요 승리를 축하한 후, 새로운 결정적인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는 징후가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