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우크라이나, 궁극적으로 러시아와의 불규칙한 전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전쟁은 더 이상 전통적인 전투가 아니며 탱크, 비행기, 보병 전투로 승리한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전쟁이 2주째로 접어들면서 서유럽 제방 위로 100만 명이 넘는 난민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이 지역의 가장 큰 분쟁이며 전세계로 퍼진 공포와 불안의 물결을 촉발시켰다.이것이 푸틴이 원하는 것일 것이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더 이상 전통적인 전투가 아니며 탱크, 비행기, 보병 전투로 승리한다.

러시아는 결정적이고 신속하게 우크라이나를 확보할 수 있는 군사 자원(전통적이고 비대칭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푸틴은 자신의 협상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압박과 긴장을 높이기 위해 체스 고수처럼 졸개들을 몰아세우고 있다.

크림 반도의 세바스토폴과 같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우크라이나의 지역을 합병하고 나머지는 러시아에 완전히 의존한 안보
속국으로 포기함으로써 푸틴은 나토의 미래 공격에 대비한 텍사스 크기의 완충지대를 만든다.

러시아의 침공이 2주차에 접어들자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상상된 전쟁에서 대부분의 전투와 그로 인한 참화는 러시아의 영토가 아닌 우크라이나의 넓은 스텝 지대에서 일어날 것이다.
드나이퍼 강은 또한 이상적인 자연 방어선을 만들어 나토군이 모스크바로 진군하는 것을 막는다.

  1. 푸틴의 군부 고위 지도자들은 빠른 승리와 권력 장악을 망쳤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자신들을 문화적으로 러시아인이라고 생각하며 러시아가 지배하는 동유럽이 아닌 서유럽의 일부가 되기를 원한다는 자신들의 선전을 믿었다.

바이든은 러시아 국민들에게 직접 말하고 푸틴의 전쟁을 비난해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그들은 자신들이 이 나라에 걸어 들어와 친서방 젤렌스키 정부로부터 해방자로 환영받을 것이라고 믿었다.

우크라이나의 가장 큰 국기가 2022년 2월 26일 키예프에 휘날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그의 가장 유능한 전투 부대보다는 부드러운 점령을 목표로 한 군대를 고용했다. 그들은 또한 러시아 영토로의 강제 동화에 저항하려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의 의지와 “우크라이나를 구한다”는 사고방식에서 “우크라이나를 정복하고 있다”는 사고방식으로 가는 자국 군대의 능력을 과소평가했다.

체첸은 뉴햄프셔주의 3분의 2에 불과하며 러시아는 1991년 소련이 해체된 후 독립을 막기 위해 20년간 전쟁을 벌였다.

러시아에는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살고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지만, 이 전쟁에는 동족상잔의 오점이 있습니다.

  1. Putin은 침공의 위협이 우크라이나와 서방세계가 그의 요구에 굴복하도록 겁을 줄 것이라고 예상하고 그의 군대를 국경에 배치했고, 그것이 효과가 없을 때 그의 장군들은 그들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임시 침공을 계획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2년 2월 14일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과 회담에 참석하고 있다.
그는 당신이 많은 사상자와 함께 텔레비전에서 보고 있는 결과와 함께 이상적인 날씨도 아닌 상황에서 약한 힘으로 공격하고, 답답할 정도로 더디게 진행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 지원: 비영리 사업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비상 용수 공급 제공

첫 번째 시나리오는 냉정하고 계산된 지도자로서 러시아의 크기와 영광을 되찾으려는 야망을 가진 푸틴의 기록을 고려할 때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이다. 그러나 이 시나리오들 중 어느 하나에서든 결국 우크라이나가 승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21세기 이 지역의 전쟁은 더 이상 전통적인 탱크 군대와 보병 전투로 승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분산되어 있고, 비대칭적이며, 도시의 거리나 인터넷에서 일어난다.

상호 연결된 경제란, 푸틴이 전쟁 수행 능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그의 상선을 침몰시키기 위해 폭격기들이 그의 공장과 철도와 잠수함을 파괴하기 보다는 클릭 한 번으로 세계 은행과 공급망을 끌 수 있는 현대 세계에서 제재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젤렌스키, 러시아 전쟁 발발 후 미국의 지지가 ‘가엾다’고 말했다

역사는 또한 우리에게 작은 동기부여의 반란이 훨씬 더 큰 적들을 물리치고 오래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왔다. 오늘날 세계에서 게릴라전이 자주 일어나는 이유다.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