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 업데이트 | 매튜 엡덴, 또 다른

윔블던 업데이트 | 매튜 엡덴, 또 다른 결승 진출

윔블던

먹튀검증사이트 윔블던, 영국(AP) — 윔블던의 최신 정보(항상 현지):

오후 10시 10분

호주 듀오 매튜 엡든(Matthew Ebden)과 맥스 퍼셀(Max Purcell)이 윔블던 남자 복식 결승전에서 크로아티아의 니콜라 멕틱(Nikola Mektic)과 메이트 파비치(Mate Pavic)와 대결한다.

두 조는 5세트에서 준결승전에서 승리했습니다.

Ebden과 Purcell은 영국의 Joe Salisbury와 미국의 Rajeev Ram을 3-6, 6-7(1), 7-6(9), 6-4, 6-2로 물리치기 전에 5개의 매치 포인트를 세이브했습니다.

Mektic과 Pavic은 콜롬비아 듀오 Juan Sebastian Cabal과 Robert Farah를 6-7(2), 7-6(0), 4-6, 6-2, 7-6(10-4)으로 이겼습니다.

Ebden과 Sam Stosur는 목요일 초 혼합 복식 결승전에서 패했습니다.

윔블던 업데이트 | 매튜

오후 8시 40분

Desirae Krawczyk와 Neal Skupski는 중앙 코트에서 호주 듀오 Sam Stosur와 Matthew Ebden을 6-4, 6-3으로 이기고 Wimbledon에서 혼합 복식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Krawczyk는 미국인이고 Skupski는 영국인입니다.

Ebden은 올해 남자 복식에서 Wimbledon 타이틀을 탈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와 Max Purcell은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오후 8시 30 분.

Elena Rybakina는 카자흐스탄을 대표하지만 러시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투어 중”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23세의 Rybakina는 토요일 Wimbledon 결승전에서 Ons Jabeur와 경기를 할 것입니다. 그녀는 준결승에서 시모나 할렙을 6-3, 6-3으로 이겼습니다.

토너먼트에서 진행하면서 Rybakina는 그녀의 러시아 유산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있습니다. 올잉글랜드 클럽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이유로 올해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들의 출전을 금지했다.

17번 시드를 받은 리바키나는 2018년 카자흐스탄 대표로 이적했습니다. 그녀는 도쿄 올림픽에 출전해 동메달 결정전에서 우크라이나 선수 엘리나 스비톨리나에게 패했습니다.

그녀는 8강전에서 승리한 후 카자흐스탄이 선수를 찾고 있기 때문에 국적 전환이 좋은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도움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나를 믿었다.”

리바키나는 카자흐스탄에서 최초로 그랜드슬램 결승에 진출한 선수입니다.

모스크바에 거주하느냐는 질문에 리바키나는 “매주 여행을 하기 때문에 투어를 기반으로 한다. 대부분의 시간을 여행에 보내는 것 같아요.

나는 토너먼트 사이에 슬로바키아에서 연습합니다. 나는 두바이에서 캠프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아무데도 안 살아요.”

그녀는 8강전에서 승리한 후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전쟁이 가능한 한 빨리 끝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오후 7시 24분

라파엘 나달이 윔블던에서 탈퇴했습니다.more news

22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인 그는 복부 부상을 당해 금요일에 열리는 닉 키르기오스와의 준결승전을 치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후 5시 10분

Elena Rybakina는 2019년 챔피언 Simona Halep를 센터 코트에서 6-3, 6-3으로 꺾고 Ons Jabeur를 상대로 윔블던 결승전을 준비했습니다.

17번째 시드를 받은 Rybakina와 3번째로 시드된 Jabeur는 모두 처음으로 그랜드 슬램 결승 진출자입니다.

Rybakina는 주요 결승에 진출한 최초의 카자흐스탄 선수입니다. Jabeur는 메이저 결승전에 진출한 최초의 아랍 여성이자 오픈 시대의 최초의 아프리카 여성입니다.

23세의 리바키나는 Garbiñe Muguruza가 Serena Williams에게 패한 2015년 이후 가장 어린 Wimbledon 결승 진출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