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미토모 와이어링, 캄보디아

일본 스미토모 와이어링, 캄보디아 진출
일본 종합 무역 회사인 Sumitomo Wiring Systems Group의 자회사인 Sumi(Cambodia) Wiring Systems Co Ltd는 최근 Royal Group Phnom Penh Special Economic Zone에 자동차용 와이어 하니스 제조를 위한 새로운 공장을 열었습니다.

일본 스미토모

Royal Group Phnom Penh SEZ의 CEO인 Hiroshi Uematsu는 Khmer Times에 Sumi(Cambodia) Wiring Systems가 약 31,000제곱미터의 바닥 면적에 세 번째 공장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약 38,600명의 근로자가 있는 경제권에서 이전 프로젝트의 약 두 배 규모입니다.

Hiroshi는 “투자자들의 꾸준한 확장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것이 우리의 성과의 결과로

다른 프로젝트 및 운영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맞춤형 임대 공장은 로열 그룹 프놈펜 경제특구(Royal Group Phnom Penh SEZ)가 심해를 통해 호치민시를 통해

일본과 싱가포르를 통해 바다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산업 단지의 수미(캄보디아) 배선 시스템을 위해 건설한 세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시아누크빌의 항구.

“지역 개발자로서 우리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개발 및 확장을 목격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확장 과정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모든 투자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umi(Cambodia) Wiring Systems Co Ltd의 한 관계자는 Khmer Times에 세 번째 공장이 2021년 3월부터 올해 6월까지 거의 70,000평방미터에 건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3년까지 1,000~1,500명의 캄보디아 근로자를 채용하여 4번 국도를 따라 357헥타르의 토지에 경제특구에서 생산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일본 스미토모

먹튀검증커뮤니티 2012년 4월 경제특구에서 첫 가동을 시작한 Sumi(Cambodia) Wiring Systems는 현재 4,500명의 캄보디아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회사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수트 렌탈 공장에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Sumitomo Wiring Systems의 CEO인 Kenichi Urushibata는 현재 자동차 산업이 “100년에 한 번”이라는 급격한 변화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기화,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공유 등 새로운 분야의 기술 개발을 요구하고 있다.

“자동차 와이어링 하니스 사업에서 개발한 연결 및 연결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운 제품과 기술의 개발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Kenichi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100년 동안 함께 나아가고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는 그룹의 강점을 계속 결합할 것입니다.more news

이 근본적인 핵심 원칙을 항상 염두에 두고 전 세계 고객에게 없어서는 안될 파트너로서의 위치를 ​​계속 공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운 제품과 기술의 개발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Kenichi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100년 동안 함께 나아가고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는 그룹의 강점을 계속 결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