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을 탄소

정원을 탄소 싱크로 바꾸는 방법

황무지에서 식물 분해에 이르기까지 정원을 탄소 흡수원으로 바꾸는 것은 단순히 많은 나무를 추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파워볼사이트 2차 세계 대전 중 영국 농업부는 정원사들에게 “승리를 위해 땅을 파라”고 격려하고 국가를 먹여 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채소를 직접 재배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개인 정원과 공공 공원에 부지가 생겼습니다. 런던 타워 밖 잔디밭도 채소밭으로 탈바꿈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거의 100년 후, “승리를 위한 발굴” 슬로건은 영국 왕립 원예 협회(RHS)에 의해 용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정원 가꾸기 자선단체는 21세기의 가장 큰 위협에 맞서 싸우기 위해 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장 큰 정원 가꾸기 군대를 동원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정원을

기후 변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나무 심기, 스프링클러 대신 빗물 사용, 퇴비 만들기.

영국의 3,000만 정원사 중 한 명이 중간 크기의 나무 한 그루를 심고 충분히 자라게 하면 지구를 1,100만 번 2,840억 마일(4,570억 km)을 운전할 때 생성되는 것과 같은 양의 탄소를 저장하게 됩니다. ,

정원을

RHS의 연구는 보여줍니다. 모든 정원사가 매년 190kg의 퇴비를 생산한다면 1년 동안 50만 가구를 난방함으로써 생산되는 탄소의 양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부와 기업이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숲, 습지, 맹그로브와 같은 자연 경관의 능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원예학자들은 소박한 정원이 이 싸움에서 강력한 도구가 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 큐 가든(Kew Gardens)의 생활 컬렉션 큐레이터인 사이먼 투머(Simon Toomer)는 “정원은 해충의 위험성과 기후 변화 위협을 보여주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줌으로써 더 넓은 환경을 위한 쇼윈도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려면 정원이 여름에는 더 덥고 건조한 조건에 더 탄력적이어야 하고 겨울에는 더 많은 강우량이 있어야 한다고 RHS는 경고합니다.

이상적인 저탄소 정원에는 야생이 있습니다. 그것은 식물로 가득 차 있고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지속 가능한 안식처의 정원사는 꽃 전시와 관목을 가꾸는 것과 마찬가지로 땅 아래에서 생명을 가꾸는 데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정원 내의 모든 풀, 낙엽, 부러진 나뭇가지를 재활용하고 독성 화학 물질을 피하여 식물 성장을 촉진합니다.

대신 집에서 만든 퇴비와 살아있는 뿌리 덮개에 의존하여 번성하는 서식지를 만듭니다.

야생 잔디

Justin Moat은 “과거에는 모두가 깨끗한 잔디를 원했지만 이제는 자연 경관을 위한 정원 가꾸기에 큰 움직임이 있습니다.

이는 정말 흥미로운 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와 식량 안보에 대한 자연 기반 솔루션을 탐구하는 Kew Gardens의 Nature Unlocked 프로그램의 수석 연구 리더입니다.

“우리는 지저분한 잔디밭을 참아야 합니다.”라고 Moat는 말합니다. BBC Future가 최근 공개한 바와 같이 이것은 희망적인 생각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잘 손질된 잔디에 중독된 것처럼 보입니다(그들의 이상한 매력과 우리가 그것들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대해 더 읽어 보세요).

영국에서는 최근 정원사들이 “No Mow May” 기간 동안 자연을 그대로 두도록 권장받았습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잔디밭을 그대로 두면 야생동물이 번성하는 핫스팟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도시 토지의 약 23%가 잔디로 덮여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잔디가 글로벌 생물다양성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큰 잠재력이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