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브로커 의해 약탈당한 아프리카의 인터넷 부자들

중국 브로커

중국 브로커 외부인들은 아프리카의 풍부한 금, 다이아몬드, 그리고 심지어 사람들로부터 오랫동안 이익을 얻었다. 

디지털 자원은 이와 다르지 않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카지노 api 솔루션

아프리카에 배정된 수백만 개의 인터넷 주소들이 엉망이 되었고, 일부는 아프리카 주소를 할당하는 비영리 단체의 전직 최고 직원과 관련된 내부자 속임수를 통해서도 일부 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 

중국 브로커 아프리카의 인터넷 개발에 봉사하는 대신에 많은 사람들이 스팸 발송자와 사기꾼들에게 혜택을 주고,

다른 사람들은 포르노와 도박에 대한 중국인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비영리 단체인 AFRINIC의 새로운 지도부는 잃어버린 주소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소매치기가 심한 중국 사업가의 법적 도전은 신체의 존재 자체를 위협하고 있다.

이 사업가는 홍콩에 본사를 둔 차익거래 전문가인 루 헝이다. 논란이 된 상황에서 그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620만 개의 아프리카 주소를 취득했다. 이는 대륙 전체의 약 5%에 해당하는 것으로 케냐보다 많다.

AFRINIC이 현재 약 1억 5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주소를 취소했을 때, 루는 반격했다. 그의 변호사들은 7월 말 AFRICNIC의 근거지인 모리셔스의 한 판사에게 은행 계좌를 동결하라고 설득했다. 

그의 회사는 또한 AFRINIC과 새로운 CEO를 상대로 8,000만 달러의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했다.

오랫동안 인터넷을 선진 사회를 위한 기술적 발판으로 여겨온 글로벌 네트워킹계에 충격이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인터넷을 작동하게 하는 전체 숫자 주소 체계를 훼손할 수 있다고 우려한다.

“특히 AFRINIC 지역에서 누군가가 인터넷 거버넌스의 기본 요소를 직접 공격하여 그것을 차단하고 없애려고 노력할 것이라는 생각은

전혀 없었다.”라고 아프리카의 인터넷 구축을 도운 세계적인 비영리 단체인 Packet Clearing House의 Bill Woodcock 전무이사가 말했다.

루씨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아프리카 주소록을 얻는 데 아무런 규칙도 어기지 않은 정직한 사업가라고 말했다. 

그리고 인터넷 관리자들의 합의를 거부하면서, 그는 그것의 5개 지역 등록국은 IP 주소의 사용처를 결정하는 사업이 없다고 말한다.

루씨는 “AFRINIC은 인터넷 서비스를 하기로 되어 있고, 아프리카를 서비스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저 장부에 불과해.”

AFRINIC은 루의 주소 블록을 취소하면서, 생활 수준을 높이고 건강과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인터넷 자원을 활용하는 데 있어 나머지가 뒤처지는 대륙에 필수적인 주소 공간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프리카는 세계 1세대 IP 주소의 3%만 할당받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2019년 12월 해고된 전 2인자 어니스트 비아루항가가 연루된 수백만 건의 AFRINIC IP 주소 도난 혐의다. 

그가 혼자 행동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이 등록부의 신임 CEO인 에디 케이후라는 당시 모리셔스 경찰에 형사고발했다고 말했다. 

그는 경영진을 뒤흔들고 IP 주소 블록을 회수하기 시작했다.

수십억 명이 매일 인터넷을 사용하지만, 인터넷의 내부 작업은 거의 이해되지 않고 거의 정밀 조사를 받지 않는다. 

세계적으로 비영리 공익신탁으로 운영되는 5개의 완전 자치 지역 기관이 인터넷의 한정된 1세대 IP 주소 블록의 소유자와 운영자를 결정한다. 

2003년에 설립된 AFRINIC은 5개의 레지스트리 중 마지막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불과 10년 전만 해도 선진국에서 IPv4로 알려진 37억 개의 1세대 IP 주소 풀이 완전히 소진되었다. 

그러한 IP 주소는 현재 경매에서 각각 20달러에서 30달러에 팔리고 있다.

현재의 위기는 AFRINIC의 사기 혐의가 드러나면서 촉발되었다. 

바이아후랑가 등이 5000만 달러가 넘는 IP주소 400만 개를 빼돌린 사실은

주유기사

캘리포니아의 프리랜서 인터넷 슬루트인 론 길메트에 의해 밝혀져 그와 남아공 기술 웹사이트 마이브로드밴드의 저널리스트 얀 베르므렌에 의해 폭로되었다. 

Byahuranga는 그의 고향인 우간다에 살고 있는 것으로 믿어지고 있지만 언급할 곳을 찾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