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제 세계에서

중국, 이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자석 보유
중국의 Alab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안정적인 자기장을 생성했습니다.

중국 이제

카지노제작 중국 허페이에 있는 SHMFF(Steady High Magnetic Field Facility)는 8월 12일 고성능 하이브리드 자석에서 45.22테슬라(T)의 자기장 강도를 기록했습니다.

이전 기록은 1999년 미국 MagLab에서 45T에서 안정적인 자기장을 측정한 것입니다.
2018년에 생성된 가장 높은 자기장 강도는 1,200T로 측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자기장은 안정적이지 않았습니다.

자석은 자연적으로 자기장을 생성하는 금속입니다. 일반적으로 철, 니켈 또는 코발트인 자석 내의 각 원자의

자기장 선은 정렬되어 결합하여 전체 자기장을 생성하고 물체의 북극에서 빠져 나와 남극으로 들어갑니다.

중국 이제


강한 자석의 재고 일러스트입니다. 중국의 정상 자기장 시설은 하이브리드 전자석을 사용하여 사상 최고 기록의 정상 자기장을 생성했습니다.

전자석은 폐차장에서 볼 수 있는 것부터 MRI 기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전기가 통과하는 와이어 코일, 일반적으로 구리입니다. 움직이는 전하가 자기장을 생성하기 때문에

코일에 전기가 흐르면 자기장이 생성됩니다. 자기장의 강도는 Tesla로 측정됩니다. more news

일반적인 냉장고 자석의 자기장 강도는 약 0.001T입니다.
중국 자석은 2016년에 만들어졌으며 원래 40T의 전계 강도를 생성했습니다. 그 이후로 과학자들은 그 힘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중국과학원(CHMFL) 허페이 물리과학원 고자기장 연구실 교수인 Kuang Guangli 교수는 “더 높은 자기장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자석의 구조를 혁신하고 새로운 재료를 개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랜드마크인 SHMFF 자석과 1999년 레코드 홀더와 같은 하이브리드 자석은 자기장을 생성하기 위해 두 가지 다른 방법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MagLab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자석은 자기장을 생성하는 데 많은 전력이 필요하지 않은 초전도 선을 사용하지만, 선이 초전도체가 되는 것을 멈추면 자기장이 더 강해질 수 없습니다.

전기장 강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하이브리드 자석은 가장 높은 전기장 영역의 와이어 내부에 많은 양의 전력을 사용하고 결과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Bitter 디스크라는 저항성 자석을 사용합니다. 이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전계 강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MagLab은 웹사이트에 “이렇게 하면 최소한의 전력 사용으로 가장 높은 필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기록적인 SHMFF 자석은 MagLab의 이전 30MW보다 낮은 26.9메가와트의 전원 입력이 필요합니다.

MagLab에 따르면 자석은 유지 관리가 복잡하지만 초전도체는 1.5도 켈빈 또는 -456.97화씨 온도에서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유지 관리가 복잡합니다.

“국립 정상 상태 높은 자기장 실험 시설의 하이브리드 자석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정상 상태 자기장을 생성하여 과학자들이 재료 과학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실험 조건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낮은 자기장 연구에서 없어서는 안될 핵심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전력 전자 재료 및 기타 분야”라고 SHMFF 팀은 High Magnetic Field Laboratory 웹사이트에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