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리아에 대한 질문은 그 어느

지금 시리아에 대한 질문은 그 어느 때보 다 짜증나게 남아 있습니다.

지금 시리아에

메이저놀이터 순위 분석: 우크라이나에 대한 외교적 노력이 계속되는 동안 시리아는 갈등이 심화될 위험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이전에 시리아가 있었습니다. 시리아는 너무 잔인하고 소모적인 전쟁으로 한때 지난 50년 동안 가장 결과적인 분쟁으로 여겨졌던 전쟁이었습니다.

7년 전 집계가 중단되었을 때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했고, 전쟁 전 인구의 거의 3분의 2가 실향하거나 망명했으며,

경제와 사회 구조가 파괴된 상태에서 시리아는 산산조각난 껍질이며 전리품이 열렬히 감시되고 있습니다. 화요일 테헤란에 모인 세 지도자.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이란 최고지도자 알리 하메네이는 10년 넘게

시리아의 불행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남아 있는 혼란에서 이익을 거두기로 결심했다.

액면 그대로, 전후 시리아는 영향력의 영역을 조각하고, 천연 자원을 약탈하고, 수익성 있는 재건 거래를 성사시키는

등 많은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세 지도자 모두가 배웠듯이 바샤르 알 아사드의 디스토피아에서 쉽고 빠른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격렬한 승리에서 주인공은 인내가 필요하며, 그 중 Assad의 주요 후원자는 빠르게 고갈되고 있습니다.

아사드가 집권할 수 있도록 누구보다 많은 일을 한 푸틴은 2015년부터 자신이 투자한 피와 보물에 대한 빠른 반환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시리아에 대한 그의 개입은 모스크바로 날아간 이란 장군 거셈 술레이마니의 명령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크렘린 책상에 지도를 펼쳐 놓고 심각한 공중 엄폐 없이 아사드가 직면한 곤경을 설명했습니다.

지금 시리아에

러시아가 북방의 비행 금지 구역을 설정하고 반란군을 몰아내면서, 이란은 오랫동안 전략적 동맹국이었으며

그때까지 자신의 야망에 대한 주요 기회가 되었던 국가에서 주둔을 공고히 하느라 분주했습니다. -a-vis 이스라엘.

지난 10년 동안 이란은 야당 단체와 지하디스트와 싸우기 위해 대리인을 사용하는 동시에 주요 부처에서 영향력을

확보하고 국가 전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테헤란과 모스크바는 전투 초기에 다마스쿠스가 함락되는 것을 막는 동일한 야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떤 종류의 국가가 잔해에서 나올 것인지에 대해 매우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에르도안은 아사드의 주요 적대자였으며 2011년 그가 멸시하려 했던 봉기 몇 달 동안 그와 함께 떨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터키의 전쟁 개입은 반대 단체를 지원하고 무장시키는 것에서부터 군대는 남쪽 국경을 따라 인구 통계를 변경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200만 명에 가까운 시리아인에게 안식처를 제공한 에르도안 정부는 반시리아 정서에 압도당하고

있으며 현재 많은 난민을 쿠르드족 정화를 목표로 하는 지역으로 보낼 계획이다.

에르도안의 호전적인 위협은 쿠르드 노동자당(PKK)과 그 동맹국의 국경을 차단하기 위해 시리아로

2차 침공을 개시했지만 화요일 정상회담이 시작되기 전 하메네이로부터 가혹한 질책을 받았다. 테헤란은 아사드가 시리아의 유일한 유효한 대화

상대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쿠르드족이 주도하는 북동부 회담에 다마스쿠스가 포함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