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가 화산: 쓰나미 후 피해 규모를 보여주는

통가 화산: 쓰나미 후 피해 규모를 보여주는 새로운 이미지

통가에서 해저 화산에 의해 촉발된 쓰나미 파도로 인한 피해를 보여주는 새로운 사진이 나왔습니다.

그들은 화산재 층으로 뒤덮인 태평양 섬을 보여주고 해안 지역에서는 파도가 나무를 베어내고 건물을 찢었습니다.

토요일 쓰나미로 영국인을 포함해 최소 3명이 사망하고 통신이 두절되었습니다.

통가 화산

먹튀검증커뮤니티 국제 전화 연결은 복원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끊어진 해저 케이블을 수정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통가가 파괴의 규모에 대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채 외부 세계와 크게 단절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EU 주재 통가 영사관이 공개한 새로운 이미지는 재로 덮인 수도 누쿠알로파의 자동차, 도로, 건물을 보여줍니다.

먼지는 구조 비행기가 착륙하고 꼭 필요한 음식과 식수를 전달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사진은 또한 통가 정부가 섬의 해안

지역에 “전례 없는 재난”으로 묘사한 쓰나미 파도의 여파를 보여줍니다. 통가에 1미터가 넘는 파도가 몰아친 후 잔해가 해안선을

가로질러 흩어져 있습니다. 한편, 뉴질랜드 공군이 촬영한 항공 사진에 따르면 아직 도달하지 못한 섬의 여러 마을이 사라졌습니다.

통가 화산

팀은 이 지역에 중요한 보급품을 공급하고 손상된 해저 케이블을 수리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일하고 있습니다.

AFP 통신은 구조 팀과 수백 명의 자원 봉사자가 수레와 삽을 사용하여 활주로에서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 후

통가의 주요 공항 활주로에서 두꺼운 재를 치우기 위한 노력이 수요일에 완료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당국자들은 긴급 구조 비행기가 곧 착륙하기를 희망했습니다. 화산 폭발 이후 통신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주로 수도

누쿠알로파에 있는 외국 대사관이 보유한 몇 대의 위성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했습니다. 해외에 있는 많은 통가인들은 그 이후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식을 듣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신 회사 Digicel은 수요일에 BBC가 통가의 번호에 연결할 수 없었지만 국제 전화를 복구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넷을 포함한 완전한 연결은 섬으로 가는 유일한 케이블이 두 곳에서 손상된 후 복원하는 데 4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수요일 아침, 적십자사는 화산 폭발 이후 처음으로 통가에서 팀과 “기쁘고 행복하게” 접촉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케이티 그린우드(Katie Greenwood) 태평양 대표단은 BBC 뉴스데이 프로그램에 “불행히도 밤새 통가에서 가옥이 유실되고 파괴된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다”고 말했다.

Greenwood는 적십자 팀이 깨끗한 물을 보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빗물 탱크를 덮도록 하는

최근 캠페인이 효과가 있었고 병에 든 물 공급을 촉진했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