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격동의 백악관 시절은 플로리다

트럼프의 격동의 백악관 시절은 플로리다 검색에서 절정

트럼프의

먹튀검증커뮤니티 NEW YORK (AP) — 그의 책상 위에 쌓여 있는 종이 더미. 액자가 있는 잡지 표지와 벽을 따라 늘어선 기념품. Shaquille O’Neal의 거대한 운동화

중 하나는 축구 헬멧, 권투 벨트 및 기타 스포츠 기념품과 함께 전시되어 그의 Trump Tower 사무실을 혼잡하게 만들고 테이블 공간을 제한합니다.

정치에 입문하기 훨씬 전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수집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그 평생의 습관 – 정부 기록 보관 규칙에 대한

그의 경솔한 무시, 기밀 정보의 부주의한 처리, 2020년 패배를 받아들이지 않은 그의 거부로 인한 혼란스러운 전환과

결합된 – 이 모든 것이 연방 조사에서 절정에 달해 특별한 법적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정치적 도전.

이달 초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라고 클럽을 수색하여 백악관 시절 문서를 회수한 것은 재출마가 예상되는 전직 대통령에 대한 전례 없는 법 집행 조치였습니다.

관리들은 상자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FBI는 11세트의 기밀 기록을 회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경우 미국의 이익.

트럼프 대통령이 거듭된 요청에도 압수된 문서의 반환을 거부한 이유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그러나 트럼프가 자료를 보존하는 방법을 명시한 대통령 기록법을 어기는 것은 재임 기간 내내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트럼프의 격동의 백악관

그는 나중에 다시 테이프로 붙여야 했던 공식 문서를 일상적으로 찢었습니다. 전통적으로 국립 기록 보관소에 제출되었던 공식 항목이 백악관 거주

지에서 그의 개인 소지품과 섞이게 되었습니다. 기밀 정보가 트윗되어 기자 및 적들과 공유되었습니다. 심지어 백악관의 복잡한 욕실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트럼프의 세 번째 국가안보보좌관을 지낸 존 볼턴은 트럼프가 도착하기 전에 “그가 정보를 다루는

방식에 대해 우려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다른 사람들은 민감한 문서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퇴임 시 기밀 정보를 보관했느냐는 직접적인 질문에 “내가 아는 바는 아니다”라고 말했다.more news

트럼프의 문서 처리에 대한 조사는 그가 여러 측면에서 법적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선거 개입에 대한

조지아의 조사는 전 대통령에게 더 가까워졌고, 최측근인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 시장은 이달 초 그가 범죄 수사의 대상임을 알렸습니다.

한편, 트럼프는 자신의 사업 거래에 대한 뉴욕 법무장관의 장기간 민사 조사에서 선서를 하며 자백에 대한 수정헌법 5조 보호를 발동했습니다.

이 회사의 최고 경영자는 지난주 맨해튼 지방 검사가 제기한 세금 사기 사건에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Mar-a-Lago 수색과 같은 트럼프와 그의 가장 충성스러운 지지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은 법적 위협은 거의 없습니다.

전 대통령과 그의 측근들은 영장을 승인한 판사가 민주당에 돈을 줬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이번 조치가 정치적 박해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