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밤새 집에서 수만 명 강제

파키스탄 홍수

파키스탄 홍수 밤새 집에서 수만 명 강제

페샤와르/카불 —
토토사이트 추천 급상승하는 강이 주요 다리를 파괴한 후 토요일에 파키스탄 북부에서 수만 명의 사람들이 치명적인 홍수로

인해 국가 전체가 황폐화되면서 집을 탈출했습니다.

북부 카이베르 파크툰크와(Khyber Pakhtunkhwa) 지방의 강력한 돌발 홍수로 카불 강이 부풀어 오르면서 밤새 큰 다리가

쓸려가고 일부 지역은 도로 접근이 차단되었습니다.

하류에서는 강둑 주변의 홍수에 대한 두려움으로 차르사다 지역의 약 180,000명이 집을 떠나고 일부는 가축과 함께

고속도로에서 밤을 보냈다고 재난 관리들이 전했다.

파키스탄의 기후변화 장관은 역사적인 몬순 비와 홍수로 지난 몇 주 동안 3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군은 홍수에 대응하기 위해 국가 및 지방 당국에 합류했으며 토요일에 파키스탄 육군 참모총장은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남부

발루치스탄 주를 방문했습니다.

카마르 자베드 바즈와 육군참모총장은 “파키스탄 국민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어려운 시기에 그들을 돕기 위해 어떤 노력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키스탄 지도자들은 국제 사회에 도움을 요청했으며 국제 호소 기금을 만들 계획입니다. 외무부는 터키가 구조 활동을 돕기 위해 팀을 파견했다고 밝혔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셰바즈 샤리프(Shehbaz Sharif) 총리는 홍수 지역을 방문한 후 트윗을 통해 “재난 규모가 예상보다 크다”고 말했다.

이웃 아프가니스탄에서도 탈레반 행정부는 중부와 동부 지역에 홍수가 난 후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 달 아프가니스탄에서 홍수로 인한 사망자가 192명으로 늘었다고 재난 당국이 밝혔다. 수천 마리의 가축이 죽임을 당하고 170만 그루의 과일 나무가 파괴되어 국가가 경제 위기를 겪는 동안 추운 계절에 가족들이 어떻게 먹고 살 것인지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재난부 부국장인 샤라푸든 무슬림은 기자회견에서 “인도주의 단체, 국제사회, 기타 관련 기관과 재단에 도움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국제통화기금(IMF) 집행이사회는 10일(현지시간) 소집돼 파키스탄에 10억 달러 이상의 대출을 지급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 움직임은 높은 인플레이션과 낮은 외환 보유고 속에서 경제 붕괴를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에서 매우 필요한 추가

외국 자금을 확보할 것입니다.

파키스탄의 경제적 어려움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전문가들은 파키스탄의 전략적 중요성으로 인해 세계 강대국이 약 2억 3천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이 핵무장한 남아시아 국가를 계속 떠돌게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파키스탄 경제는 얼마나 가난합니까? More news

파키스탄 통화인 루피는 가치의 3분의 1 이상을 잃었고 7월 미국 달러에 대해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가 소폭 반등했습니다.

7월에 발표된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전년 대비 인플레이션은 고통스러운 25%를 기록했으며 식용유와 렌즈콩과 같은 필수품의

가격은 거의 두 배로 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