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수감자 단식투쟁 끝내고 석방 기대

팔레스타인 수감자 단식투쟁 끝내고 석방 기대

팔레스타인

토토사이트 예루살렘 (AP) — 이스라엘에 억류된 팔레스타인 억류자가 10월에 석방된다는 합의에 도달한 후 거의 6개월에 걸친 단식 투쟁을 끝내겠다고 수요일 말했다.

변호사와 의사들은 점령된 요르단강 서안에서 네 아이를 둔 40세의 아버지인 칼릴 아와데(Khalil Awawdeh)가 사망할 위험에 처했으며 이미 장기간의 단식

투쟁으로 신경학적 손상을 입었다고 경고했습니다. 최근 사진 속 그는 극도로 수척하고 병든 것처럼 보이며, 그의 피부는 뼈대 위에 팽팽하게 늘어져 있다.

수요일 온라인에 유포된 비디오에서 Awawdeh는 자신의 병원 침대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석방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다고 확인했으며, 이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완벽한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Awawdeh는 행정 구금으로 알려진 혐의나 재판 없이 구금되는 것에 항의하고 있었습니다. 이스라엘은 민감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면서 위험한 무장세력을

거리에서 쫓아내기 위해 이러한 관행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팔레스타인과 인권 단체들은 구금자들이 정당한 절차를 밟을 기본 권리를 부정한다고 말합니다.

팔레스타인 해방기구(Palestine Liberation Organization)의 억류자 문제 위원회(Commission of Detainee Affairs)는

Awawdeh가 “자신의 육체와 생명을 희생한 장대한 전투를 치른 후 10월 2일 석방되는 합의에 도달했다.

팔레스타인 수감자

그는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이스라엘 병원에 머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체적인 계약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스라엘군, 교도소, 국방부는 논평을 거부했다. 신벳 내부 보안 서비스는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이스라엘은 Awawdeh가 이슬람 지하드 무장 단체의 일원이라고 비난했지만 그는 부인했다.

이 단체는 이달 초 가자지구에서 3일간의 격렬한 전투를 종식시킨 휴전의 일환으로 그를 회원으로 밝히지 않은 채 석방을 요구했다.

Awawdeh의 변호사인 Ahlam Haddad는 이번 주 그녀의 의뢰인의 체중이 37kg(80파운드 정도)이고 신경 손상을 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사건이 해결되고 있다고 생각했을 때 6월에 2주 동안 비타민을 복용했지만 3월에 파업이 시작된 이후 물만 마셨습니다.

이스라엘은 공식적으로 그의 체포를 중단했지만 그는 이스라엘 병원에 계속 구금되어 있었다.more news

몇몇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최근 몇 년 동안 행정 구금에 항의하기 위해 장기간 단식 투쟁을 벌였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스라엘은

건강이 크게 악화되어 결국 석방되었습니다. 구금 중 사망한 사람은 없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회복할 수 없는 신경학적 손상을 입었습니다.

이스라엘 인권단체 하모케드(HaMoked)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현재 약 743명의 행정 억류자를 억류하고 있는데, 이는 정보

공개 요청을 통해 얻은 공식 수치를 사용하여 그 수를 추적하는 이스라엘 인권 단체 하모케드(HaMoked)에 따르면 2008년 이후 가장 많은 수치다.

올해 초 이스라엘군에 대한 일련의 치명적인 공격 이후 이스라엘군이 점령된 요르단강 서안에서 야간 공습을 수행함에 따라 최근 몇 달 동안 행정

억류자의 수가 급증했습니다. 거의 모든 행정 억류자들은 팔레스타인인입니다. 유대인 억류자들에게는 이 관행이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