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 러시아의 군사 행동을 집단 학살로 규정

안전사이트 하원 은 수요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을 집단 학살 행위로 인정하는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이 법안은 질의 기간 후 NDP 의원 Heather McPherson에 의해 이동되었습니다. 이는 구속력이 없으며 캐나다 정부가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원

이 법안은 우크라이나 민간인 살해, 시체 모독,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러시아 영토로 강제 이송, 러시아 군인이 자행하는 고문과 강간을 집단 학살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투표 후 McPherson은 하원의 모든 정당과 하원의원의 지지를 받아 통과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유당 정부가 특히 제재를 통해 러시아에 대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방법으로 이 법안을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제재가 너무 느리게 시행되고, 아주 아주 늦게 시행됐다”며 “러시아의 과두 정치인들이 재산을 숨길 기회를 주어
적절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졸리 “캐나다, 러시아 전쟁범죄 조사를 위해 ICC에 청원해야”
  • RCMP는 우크라이나의 전쟁 범죄 혐의를 조사하기 위해 헤이그에 수사관을 파견했습니다.

McPherson은 또한 그녀가 우크라이나의 잔학 행위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국제 형사
재판소에 더 많은 연방 자금 지원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 하원 의원으로서의 내 관점에서 이것은 우리 정부에 더 많은 일을 하도록 촉구하는 도구”라고 말했다.

 “이것은 우크라이나의 분쟁이 끝나지 않았으며 우리가 제공한 지원이 충분하지 않으며 우크라이나 국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도구입니다.”

이달 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행동이 집단 학살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법적 의견을 제시하지 않고 법률 전문가가 최종 결정을 내리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인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말살”하려 한다는 것이 더
분명해지면서 “집단학살”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은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이 기자회견에서 러시아가 “상황을 왜곡하려는 이런 종류의 노력을 용납할 수 없는 것으로 여기고 있다”며 “잘 알려진 범죄를 저지른 미국 대통령이 그런 말을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최근 범죄.”

  • 트뤼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행동을 집단학살이라고 부르는 것은 절대적으로 옳다”
  •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대량 학살을 자행하고 있습니까? 매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증명

바이든의 발언 이후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행동을 묘사하기 위해 대량학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옳다”고 말했다. 

McPherson은 Trudeau의 의견이 충분히 멀리 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동의안을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 정부에서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그들이 ‘글쎄, 알다시피, 그것은 그럴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 … 그들은 하원에 서서 “네, 이것은 대량학살”이라고 말해야 했습니다.”

WATCH: 전 우크라이나 장관이 제안된 캐나다 제재법 변경에 반응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