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민주당, 스코틀랜드 법관들 보안 강화

하원 민주당, 스코틀랜드 법관들에 대한 보안 강화 조치 지연, 법안에는 법무관도 포함되어야 한다고 주장

하원 민주당

파워볼 제작 최근 며칠 동안 재판관 자택 밖에서 낙태 권리 시위가 여러 차례 벌어졌다. 하원 민주당

코닌 상원의원은 스코틀랜드 법관과 그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한 초당적 법안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텍사스주 상원의원인 존 코닌은 스코틀랜드 대법관들을 더 많이 보호하는 법안과 현재 진행중인
로 대 웨이드 논쟁에 대해 언급했다. 하원 민주당

집 밖에서 시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대법관들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상원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초당적 법안이 법무관들에게까지 확대되어야 한다는 민주당 하원으로부터 반대에 부딪히고 있다.

상원이 통과시킨 이 법안은, 대법원의 경찰 평등법으로 불리며, 상원의원에 의해 도입되었다.
존 코닌, R-텍사스, 상원의원 로 대 웨이드 사건 당시 연방정부의 낙태 보호 조치가 곧 뒤집힐 수 있음을
시사한 대법원의 유출된 의견 초안 이후 시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크리스 쿤스 D-Del.

하원 민주당, 대법관 보안법안 ‘불필요한’ 변경

자리 표시자
존 코닌(R-Texas) 상원의원이 22일(현지시간) 워싱턴 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법사위원회 인준
청문회에서 이 같이 말하고 있다.
존 코닌 텍사스주 상원의원이 2022년 3월 22일 워싱턴 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법사위원회
인준 청문회에서 (AP Photo/Andrew Harnik)

이 법안은 대법관들과 그 가족 구성원들에게 24시간 보안 보호를 제공할 것이다. 이 법은 또한 대법원 경찰이 법원의 직무 수행 능력을 방해하는 개인을 체포할 수 있게 하고, 그러한 직무를 방해하거나 방해하는 개인에 대해 형사 처벌을 만들 수 있게 한다.

그러나 민주당 지도부를 포함한 그 의원들은 이 법안이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대법원 내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확대되기를 바라고 있다.

하원 다수당 대표 스테니 H. 호이어 D-Md는 금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보안 보호가 “신체 안전에 대한 위협에 점점 더 직면하고 있는” 법무관과 직원들로 확대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하녀 시위자는 5명의 생물학적 아이들의 엄마인 저스티스 바렛은 임신에 대해 모른다고 말합니다.

스테니 호이어 하원 원내총무가 2022년 3월 10일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연설하고 있다.
스테니 호이어 하원 다수당 대표, D-Md.가 2022년 3월 10일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하원 민주당 당원 회의(톰 윌리엄스/CQ-롤 콜, Inc. via Getty Images)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호이어는 “판사, 서기, 사법부 공무원 가족에 대한 폭력이나 폭력 위협은 결코 용납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의 대다수는 연방 사법부에서 국가에 봉사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로 결심했으며, 우리는 이러한 노력이 법관과 법관의 가족뿐만 아니라 그들을 지지하고 그들의 신체 안전에 점점 더 위협을 받고 있는 사무원과 직원의 가족에게도 확대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스탠튼의 대법원 가족 보안법.

그는 “상원은 이번 주 대법관 가족 보호를 확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며 “우리는 사법서기와 직원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이들의 가족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알리토 정의의 집 밖에서 시위가 발생하다

정보더보기

호이어가 언급한 조치인 2022년 대법원 가족보장법은 이 의원이 도입했다. 그렉 스탠튼,
디-아리즈입니다 그의 사무실에 따르면, 그것은 “대법원장이 서기들을 포함한 법원 직원들뿐만
아니라 재판관들의 직계 가족들에 대한 보안을 허가할 수 있게 할 것이다.”

2019년 12월 13일 워싱턴 국회의사당 롱워스 하우스 오피스 빌딩에서 열린 하원 법사위원회 청문회에서 그레그 스탠튼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로 대 웨이드 판결문 초안이 발표되면서 일부 활동가들과 뉴스 사이트들이 법원 사무관들을 언론에 유출했다는 증거 없이 공개적으로 고발하면서 사법부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보안의 필요성이 더욱 분명해졌다. 스탄턴의 사무실은 “그들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