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lebDresel 도쿄 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 금메달 획득

CaelebDresel 금메달의 쾌거!

CaelebDresel 이 해냇다!

도쿄 – 케일럽 드레셀은 목요일 도쿄 올림픽에서 100m 자유형에서 우승하며 첫 올림픽 개인 금메달을 땄다.

드레셀은 47.02초로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호주 카일 찰머스를 0.06초 차이로 따돌렸다. 러시아의 클리멘트
콜레스니코프는 47초44로 동메달을 땄다.

승리 후, 드레셀은 축하의 의미로 손을 든 채 차선 로프에 앉아 있었다. “그 순간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한 것뿐입니다.
“저는 2020 100 자유 결승전을 다시는 다시 경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받아들이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경주 계획을 완벽하게 실행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아무것도 바꿀 수 없었다. 그 순간 제 심정이
그랬기 때문에 실행하게 되어 기쁩니다.”

CaelebDresel

레셀은 월요일 이곳 도쿄 수영 센터에서 열린 4×100 무료 계주에서 이미 금메달을 땄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2관왕에 오른 그의 세 번째 올림픽 계주 금메달이자 도쿄 올림픽에서는 여러 개의 메달 중 첫 번째였다.

24세의 드레셀은 5년 전 대학생으로 올림픽에 데뷔한 이후 세계에서 가장 우세한 수영선수 중 하나가 되었다.
그는 올해 6월 올림픽 시련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수영 기록을 세운 후 국내에서 50번의 자유와 100번의
플라이를 우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도쿄 올림픽 생중계 업데이트:미국은 수영에서 깜짝 금메달을 따고, Biles는 서포터들에게 감사한다.

올림픽 뉴스레터: 지금 등록하여 받은 편지함으로 미국 팀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올림픽 텍스트 업데이트:도쿄 올림픽에 대한 비하인드 액세스

남은 개인전 외에도 미국 혼성혼영과 4×100 혼성혼영에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올림픽 이후, 드레셀은 15개의 세계 선수권 메달을 땄는데, 그 중 13개가 금메달이다.

기여: 크리스틴 브레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