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Raducanu의 US Open 방어는

Emma Raducanu의 US Open 방어는 Alizé Cornet에 패배로 조기 종료됩니다.

Emma Raducanu의

카지노 제작 디펜딩 챔피언 세계 No 40 6-3, 6-3

Alizé Cornet과 Emma Raducanu 사이의 거칠고 강렬한 첫 세트가 결정적인 순간에 이르렀을 때,

Cornet이 5-3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Briton은 불가피한 상황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녀는 베이스라인 안으로 들어가 양 날개에서 강하게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밤에 여러 번 그랬듯이 Cornet은 단순히 굴복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사이드라인에서 사이드라인으로 날아가는 셀 수 없는 타격을 흡수했고 Raducanu가 네트 안으로 김을 내뿜으면서 프랑스 여자가 포핸드 우승자를 라인 아래로 꿰뚫었습니다.

1년 전 Raducanu는 테니스 역사상 가장 놀라운 기록 중 하나를 달성했지만 2022년에는 이 스포츠의

시련과 어려움을 끊임없이 상기시켜 왔습니다. 힘들고 바람이 많이 부는 상황에서 Raducanu는 US 오픈 타이틀 방어가 첫 번째 장애물에서 6-3, 6-3으로 패하면서 가장 잔인한 현실 확인을 받았습니다.

무승부가 발표된 순간부터 Raducanu는 가장 힘든 상대 중 한 명인 것이 분명했습니다. 세계랭킹 40위인

코넷은 상위 32위의 시드 배정을 놓친 가장 높은 순위의 선수 중 한 명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경력에서 최고의 그랜드 슬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호주 오픈에서 감동적인 장면에서 첫 그랜드 슬램 8강에 진출했으며 올해 메이저 대회에서

Iga Swiatek, Simona Halep, Garbiñe Muguruza 및 Jelena Ostapenko를 꺾었습니다. 그녀의 1라운드 상대에 대한 소식은 즉시 그녀를 트위터로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준비가 되어 있었다.

Raducanu는 루이 암스트롱 스타디움에서 그녀의 디펜딩 챔피언에 걸맞는 강렬한 박수를 받으며 등장했고, 경기 내내 관중들은 그녀를 움직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1968년 우승자 버지니아 웨이드가 다시 한 번 앞줄에 앉았다.

Emma Raducanu의

어려운 한 해를 보낸 후, 그녀가 새로운 유명인사와 그에 따른 정밀 조사에 적응하면서 Raducanu는 서부 오픈과

남부 오픈에서 연속 경기에서 Serena Williams와 Victoria Azarenka를 해체하면서 찰나의 모습을 보인 듯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신시내티에서. Raducanu는 Ohio가 타이틀 런 이후 처음으로 자유롭게 스윙하고 공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화요일 밤에 그 정신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계속해서 공격을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거센 바람

속에서 코넷의 경험이 빛을 발했습니다. 그녀는 점수를 뽑아내며 점점 더 힘든 교환으로 Raducanu를 빨아들였고 공의 궤도를 뒤섞고 드롭 샷으로

상대를 앞으로 데려갔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가 Raducanu의 속도를 흡수하고 카운터 펀치를 날렸고 최대 스트레치에서 멋진 로브를 생성했다는 것입니다.

Raducanu는 조건을 통과하기로 굳게 결심했지만 그녀의 실수는 그녀의 몇 안 되는 훌륭한 우승자들을 능가했습니다.

첫 세트에서 4-3으로 코넷은 완벽한 백핸드 로브 우승자를 만들어냈다. 그녀는 더블 폴트 이후 결정적인 휴식을 취한 후 서브를 잡았다.

Raducanu가 그녀의 손에 치료를 위해 의료 타임아웃을 한 후, 두 번째 세트는 빠른 서브 브레이크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Raducanu는 가장

는 최고의 드롭 샷으로 돌파했고, 그녀의 손 기술과 즉흥적인 천재성은 그녀가 5경기 연속으로 롤링하여 또 다른 유명한 승리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