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카타르에서 손 잡은 LGBT+ 커플

FA 카타르에서 손 잡은 LGBT+ 커플, 기소 안 돼

FA 카타르에서

오피사이트 FA 대표 “반LGBT+ 법 중단될 것”
해리 케인, 차별금지 완장 착용

축구 협회는 월드컵 기간 동안 카타르에서 손을 잡은 LGBT+ 커플이 기소되지 않을 것을 추구했고 확신을 갖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FA는 또한 지지자들이 모스크에 걸쳐 지역 문화와 규범을 “무시”하지 않는 한 무지개 깃발을 든 지지자들은 체포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하의 코르니쉬 산책로에서 한 작업자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할 32개국을 대표하는 국기의 닳은 가장자리를 다듬고 있습니다.
월드컵 호텔은 팬들로부터 잉글랜드 팀을 보호하고 카타르의 노동 학대
더 읽기
동성 관계를 범죄화하는 카타르의 법은 올 겨울 결승전에서 자신의 안전을 두려워하는 LGBT+ 팬들 사이에서 상당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러한 법은 토너먼트 기간 동안 그대로 유지되지만 FA의 마크 불링엄 회장은 카타르와의 대화와 월드컵에 대한 “가능하게 하는 법”의 도입으로 격려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기소되지 않습니다.

잉글랜드의 주장 해리 케인이 인권을 강조하기 위한 FA의 계획의 일환으로 카타르에서 반차별 완장을 착용할 것이라고 발표된 날, 불링엄은 잉글랜드 LGBT+ 팬이 체포 혐의로 체포되면 어떻게 되는지 물었다. 결승 토너먼트에서 손.

Bullingham은 “우리는 지난 6개월 동안 카타르 당국에 그런 질문을 절대적으로 해왔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말씀하신 법은 실제로 월드컵 전에 일정 기간 유예되기 때문에 말씀하신 행위는 불법이 아닙니다.”

FA 카타르에서

Bullingham은 또한 LGBT+ 문제에 대한 FA의 우려를 경청한 카타르 당국을 광범위하게 칭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예, 물론입니다. 누군가 가서 모스크 외부에 옷을 입히지 않는 한 – 그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한 가지 예였습니다 – 그런 식으로 무례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관대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행동하라는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Bullingham의 낙관적인 어조에도 불구하고 “경미한 범죄”에 대한 기준이 어디에서 설정될지 – 그것이 공개적으로 키스하는지 아니면 손을 잡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카타르 당국과 가까운 소식통은 팬들이 여전히 대중의 애정 표현을 무시하는 현지 문화를 존중해야 하고 어디가 선을 그을 것인지에 대해 불투명한 입장을 견지해야 한다고 계속 주장하고 있습니다.
Bullingham은 또한 영국의 LGBT+ 팬들을 옹호하는 Three Lions Pride 후원 단체를 만났다고 인정했으며 일부는 여전히 카타르 여행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Bullingham은 “우리는 그들의 우려를 이해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만났고 그들 중 상당수가 외출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우리가 카타르에서 전반적으로 받은 메시지는 모든 사람을 환영하고 해당 커뮤니티를 절대적으로 환영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약간 좌절했던 곳은 몇 가지 후속 질문을 했지만 답변을 얻지 못했다는 것입니다.More news

“그들 중 일부는 지상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 시간이 초과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