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Rogan은 Ron DeSantis를 ‘죽은’Joe Biden보다

Joe Rogan은 Ron DeSantis를 ‘죽은’Joe Biden보다 ‘좋은’대통령으로지지합니다.
인기 팟캐스터인 조 로건(Joe Rogan)은 조 바이든(Joe Biden) 대통령을 “죽었다”고 묘사하면서 공화당원인 론 드산티스(Ron DeSantis) 플로리다 주지사가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자신의 쇼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The Joe Rogan Experience)’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훌륭한”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oe Rogan은

Rogan은 이전에 COVID-19에 대한 입증되지 않은 치료법을 홍보하고 음모 이론가이자 InfoWars 설립자

Alex Jones와 같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개인을 인터뷰하려는 의지에 대해 특히 진보주의자들로부터 상당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팟캐스터는 버몬트 주의 무소속 상원의원 버니 샌더스와 같은 인기 있는 진보주의자들을 인터뷰하고 호의적으로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Joe Rogan은

화요일에 업로드된 자신의 쇼 1,837회에서 Rogan은 배우 Gina Carano를 인터뷰했습니다.
로건은 바이든 전 부통령을 언급하며 “이 모든 일이 대통령으로 죽은 사람이 있는 동안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알잖아, 재미없어.”

그런 다음 Carano는 DeSantis의 이름을 언급하면서 2024년 대통령을 지지할 사람에 대한 생각을 물었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가 대선 출마에 무게서울op사이트 를 두고 있다는 소문이 널리 퍼졌다.

“네, Ron DeSantis가 좋은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플로리다를 위해 한 일은 훌륭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플로리다를 위해 한 일처럼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많은 슬픔을 안겨줬지만 결국 그가 옳았다”고 덧붙였다. Rogan은 그런 다음 DeSantis의 COVID-19 대유행에 대한 대응을 지적하며 성공이라고 선전했습니다.

DeSantis는 COVID-19에 대한 그의 대응에 대해 상당한 반발을 받았지만 플로리다는

엄격한 잠금 조치를 시행한 뉴욕 및 기타 주와 거의 동일한 비율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평균 사망자 수를 보았습니다. 공화당 주지사는 폐쇄와 마스크 명령에 저항했습니다.

수요일 현재 플로리다의 인구 10만 명당 평균 352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New York Times의 데이터 추적기에 따르면 뉴욕은 354개를 기록했습니다. 팬데믹 초기에 가장 엄격한 봉쇄 조치를 취한 미시간주는 주민 10만 명당 평균 369명이 사망했다. 전체적으로 플로리다는 주민 100,000명당 사망자 수가 가장 많은 17위를 기록했습니다. more now

플로리다는 COVID-19로 인한 총 사망자 수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미국에서 3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입니다.

주 인구의 약 68%가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DeSantis의 대변인 Christina Pushaw는 논평을 위해 수요일 아침에 이메일을 받았을 때 Newsweek에 자신의 2022년 주지사 재선 캠페인을 언급했습니다.

“DeSantis 주지사는 플로리다 주민들을 위해 옳은 일을 하고 주지사 재선에 출마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Pushaw는 썼습니다.

DeSantis는 2024년 대선에 출마할 계획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그는 이미 여러 번의 공화당

밀짚 투표에서 승리했으며 일반적으로 공화당 후보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이어 전국 여론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