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Perseverance Mars 로버는

NASA의 Perseverance Mars 로버는 ‘기준선’바위를 찾습니다.
NASA의 화성 탐사선 Perseverance는 분화구 착륙 지점에서 아마도 가장 오래된 암석을 식별했습니다.

NASA의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것들은 기원이 화산이며, 아마도 고대 용암 흐름의 산물일 것입니다.

이것은 이 암석의 샘플이 다음 10년에 지구로 반환될 때 연대를 측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임무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이것은 착륙 위치뿐만 아니라 화성의 역사와 그 너머의 더 넓은 태양계의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강화할 것입니다.

Purdue 대학의 과학 팀 멤버인 Briony Horgan은 그 식별이 “정말, 정말로 큰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내는 2월에 Jezero Crater에 떨어졌습니다.

이 깊은 우울증은 위성 이미지에서 삼각주를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목적지로 선택되었습니다. 삼각주는 호수와 같은 더 넓은 수역으로 들어갈 때 강에서 버려지는 미사와 모래로 지어진 구조물입니다.

그것은 수십억 년 전 화성의 과거 미생물 생명체의 흔적을 기록할 수 있는 일종의 지질학적 특징입니다.

탐사선은 삼각주 자체가 아니라 주변 지형인 분화구 바닥에 착륙했습니다.

로봇이 기본 바위를 찾은 곳입니다.

NASA의

인내는 두 개의 넓은 지역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하나는 “Fractured Rough”라고 불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Séítah”(나바호어로 “모래 한가운데”라는 의미)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후자에 대한 과학자들의 즉각적인 인상은 암석이 퇴적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즉, 물이나 바람에 의해 퇴적된 광물 입자의 압축 축적이었습니다. 이 견해는 명백한 계층화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Perseverance가 Séítah에 드릴링을 시작하고 그 지구 화학을 자세히 조사하기 시작했을 때 선교 팀은 충격을 받았습니다.More News

기기는 휘석 광물로 둘러싸여 있고 많은 감람석 결정을 감지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tech)의 켈시 무어(Kelsey Moore)는 지질학자들은 Perseverance가 본 것을 누적된 질감으로 묘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중요한 이유는 누적된 질감이 매우 두꺼운 마그마 덩어리로 형성되는 화성암의 특정 유형을 아주 잘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감람석 결정이 결정화되어 가라앉고 그 감람석 결정 주위에 휘석이 형성됩니다. “라고 그녀는 설명했다.

Caltech의 동료이자 Perseverance 프로젝트 과학자인 Ken Farle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분화구 안으로 침입하거나 분화하거나 외부에서 유입된 제품으로 보입니다. 한 가지 잠재적인 설명은 용암이 있었던 단계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분화구에 있는 호수는 마그마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팀은 Séítah가 Fractured Rough (아마도 화산 기원)보다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éítah는 Fractured Rough 아래에 잠기는 지상 침투 레이더 이미지에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암석이 먼저 배치되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야기.

이것은 거의 확실히 Séítah가 Jezero에서 가장 오래된 암석을 노출하게 만들고 삼각주보다 훨씬 더 오래되었습니다.

태양계의 모든 행성체 표면은 충돌 분화구의 수를 세어 노화됩니다. 다양한 신체의 연령을 비교하기 위해 정교한 모델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분화구 “크로노미터”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달에서 지구로 가져온 암석 샘플을 실험실에서 노화시킴으로써 얻은 확실한 연대 측정에 의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