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0은 Johnson이 휴가 중 긴급한 경우에만

No 10은 Johnson이 휴가 중 긴급한 경우에만 연락할 것임을 인정합니다.

No 10은

토토사이트 추천 총리, ‘좀비’ 정부 비난 속 3주 만에 두 번째 여름 휴가 그리스 방문

다우닝 스트리트(Downing Street)는 보리스 존슨이 에너지 위기 속에서 3주 이내에 두 번째 해외 휴식을

취한 것에 대한 비판을 받은 후 긴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휴가에 일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존슨은 그가 “좀비” 정부를 이끌고 있다는 비난 속에 직장에 3주밖에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가족과 함께 그리스에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의 부재로 월요일에 다우닝가에 두 대의 대형 트럭이 나타났고, 그가 10호에서 더 이상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를 부추겼습니다. 총리는 자신의 보수 공사에서 지불한 가구와 부속품을 가져갈 자격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보수당 기부자가 자금을 지원한 Lulu Lytle 골드 벽지를 포함한 No 11 플랫.

보수당의 상급 의원인 Brandon Lewis는 슬로베니아에서 첫 휴가를 보낸 후 두 번째 휴가를 갖기로 한 총리의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지난달 사임하기 전 북아일랜드 장관이었던 브랜든 루이스는 LBC와의 인터뷰에서 “다우닝가에 있는 사무실에 없을 때도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존슨의 공식 대변인은 그가 “휴가 중”이기 때문에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하지 않을 것이며 “긴급 결정”을 내릴 때만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아시다시피 총리는 역할 덕분에 시급한 문제에 대한 정보를 얻고 특히 국가 안보와 관련된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PM의 의견이 필요한 긴급한 결정이 있었다면 그는 당연히 그것에 관여할 것입니다.”

No 10은

그는 이번 주에 도미닉 라브 법무장관이 대리해야 하는 주요 회의가 예정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No 10은 총리의 정확한 행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는 아테네 동쪽 마을 네아 마크리의 슈퍼마켓에서

아내 캐리와 함께 목격되었습니다. 일주일 전, 존슨은 슬로베니아의 다른 휴가에서 돌아왔습니다.

후임자가 선택되는 동안 존슨의 관리인 역할은 새로운 정책을 만드는 범위를 제한하지만, 그는 좀비 정부를

이끌고 사무실에서 마지막 몇 주를 휴식을 취하는 데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해외에 없을 때 Johnson은 총리의 별장인 Chequers에서 시간을 보냈고 그와 Carrie는 보수당의 주요

기부자인 JCB 소유주 Anthony Bamford의 Cotswolds 자택에서 뒤늦은 결혼식 파티를 주최했습니다.

LBC에서 PM이 “수건을 던졌느냐”는 질문에 루이스는 특성화를 거부했습니다.

루이스는 “아마 작년에 두 번째 주에 휴가를 갔을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국무장관이든 총리이든 누군가가 자리를 비운 동안에도 계속 일할 것입니다.

“나는 그가 여전히 받은 편지함을 살펴볼 것이며 관련이 있는 국가 안보 문제를 계속 다룰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국외에 있다고 해서 총리가 일을 그만두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More news

에너지 가격 상한선의 인상을 막음으로써 이번 겨울 가계를 돕기 위한 노동당의 계획을 월요일 공개하고,

부분적으로는 더 많은 횡재세에 의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키어 스타머는 존슨을 “레임 덕”이라고 불렀다.

Truss와 Rishi Sunak은 행동 계획을 제시하기보다는 단지 “말다툼”일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