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 Ranger 재난 40년 후, 가족은 변화시킨 폭풍 회상

Ocean Ranger 재난 뉴펀들랜드 비극, 폭풍우로 해안 석유 굴착 장치가 파괴되어 84명 사망

일곱 살짜리 Galliehue Blevins는 당시 이웃과 어머니 사이의 대화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우리 엄마에게 ‘이봐, Tommy가 아직 장비에 있지 않나요? 거대한 폭풍이 오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 폭풍은 시속 190km의 맹렬한 바람과 20m에 달하는 파도를 일으켰습니다. 뉴펀들랜드 그랜드 뱅크스에서 토마스 블레빈스(35)를 포함해 84명의 목숨을 앗아갔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그 괴물 파도 중 하나가 오션 레인저를 강타하여 현창 창을 두드리고 물이 밸러스트 제어실에 침투하도록 했습니다. 그로 인해 장비가 대서양으로 넘어졌습니다.

1982년 2월 15일 오전 12시 52분에 선원은 시추선이 항구 쪽으로 출항하고 있다는 메이데이를 보냈다.

재해에 대한 2년 반 동안의 조사는 나중에 이 굴착 장치의 미국인 소유주인 Ocean Drilling and Exploration Company를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적절한 훈련을 받고 적절한 생존 장비를 공급받았다면 많은 남자들이 살아남았을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당시 회사는 Ocean Ranger를 세계에서 가장 큰 반잠수식 석유 굴착 장치로 묘사했습니다.

Ocean Ranger 재난 40년

코네티컷 주 플레인필드에 있는 블레빈스의 집에서 Galliehue는 많은 친구와 친척들이 다음날 아침에 오기 시작했음을 기억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수색에 대해 이야기하고 생존자를 찾는 것을 계속 들었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어조를 알아들을 수 있었습니다.”

Blevins(47세)는 Thomas Blevins와 Martine Blevins의 외아들인 장남입니다. 그의 누이 레이첼은 다섯 살이었고 아만다는 아버지가 죽었을 때 세 살이었습니다.

오션 레인저에게 들은 마지막 연락이었다. Ocean Ranger 재난

“우리는 꼬투리 속의 완두콩과 같았습니다. 그가 리그에서 집에 돌아왔을 때 우리는 항상 함께 무언가를 했습니다. 우리는 낚시를 갔습니다.… 우리는 마당에서 야구를 하고, 마당에서 축구를 하고, 농구를 했습니다.”라고 Blevins가 말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Blevins는 아버지가 집에 왔을 때 어머니가 아이들을 식탁에 앉히고 아버지를 위해 발렌타인 데이를 만들게 한 것을 기억합니다. Blevins는 그가 종종 휴가를 놓치기 때문에 그의 어머니가 그가 돌아왔을 때 축하함으로써 그것을 만회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Thomas와 Martine은 일주일 전에 새 집을 구입했습니다. Blevins의 모든 장난감과 옷은 상자에 담겨 포장되어 다른 도시로 이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러나 며칠 지나지 않아 그의 아버지가 다시는 집에 오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그게 바로 내 삶의 분위기를 결정지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0살 때 오션 레인저에서 아버지를 잃은 것도 Tina Putt의 삶이 어떻게 전개되었는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Douglas Putt(33세)는 정규 용접 작업에서 해고된 후 석유 굴착 장치에서 2주간의 일을 맡았습니다.

“그는 여분의 돈을 벌고 싶어했고 우리를 토론토로 데려가 그 여름에 여동생을 만나길 원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그곳에 있었던 이유였습니다.”라고 퍼트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