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othée Chalamet은 Willy Wonka 변신의 첫 사진을 공유한다.

Timothée 변신 첫사진 공개

Timothée 사진

TimothéeChalamet은 다가오는 영화 “Wonka”에서 그의 상징적인 캔디맨인 Willy Wonka의 묘사에 대한 첫 표정을 놀렸다.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이 배우는 목요일 소셜 미디어에 출연해 로알드 달의 많은 사랑을 받은 창작물의 젊은 버전인
의상을 입은 자신의 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영화 세트장 카메라 뒤에 서 있을 때 이 캐릭터의 트레이드마크인 초콜릿 갈색 상의 모자, 버건디 벨벳 코트, 그리고
다양한 색깔의 스카프를 입고 있다.

Timothée

두 번째 사진은 웡카 지팡이의 놋쇠 손잡이에 손을 뻗고 있는 그의 모습을 클로즈업한 모습인데, 웡카 지팡이에서 작은 선물 상자가 나오고 있다.
“불안감이 끔찍해요, 저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샬라메는 1971년 영화 뮤지컬 “윌리 웡카 & 초콜릿 공장”에서 그의 윌리 웡카 역의 유명한 대사를 인용하며 이 이미지를 캡쳐했다.

비록 “원카”의 줄거리는 비밀에 부쳐지고 있지만, IMDB 웹사이트는 워너 브라더스의 전편이 달의 1964년 소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사건 몇 년 전에 설정될 것이며 윌리 웡카의 어린 시절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한다.
워너 브라더스는 CNN과 마찬가지로 워너미디어의 자회사이다.

“패딩턴” 감독 폴 킹이 감독을 맡고 샐리 호킨스, 로완 앳킨슨, 올리비아 콜먼, 짐 카터 등이 출연하는 “원카”는 2023년 3월에 개봉될 예정이다.
샬라메는 루카 과다니노의 2017년 성인 드라마 “Call Me by Your Name”에서 엘리오 펄먼 역을 맡은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그는 그의 연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그의 영화 크레딧에는 “작은 여자들”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