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OPEN: 큰 보스턴 스포츠 주간에 뉴잉글랜드

US OPEN: 큰 보스턴 스포츠 주간에 뉴잉글랜드 선수 브래들리(Bradley)

US OPEN

파워볼사이트 BROOKLINE, Mass (AP) — New Englander Keegan Bradley는 보스턴 스포츠에서 큰 주말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버몬트주 출신이자 레드삭스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칼튼 피스크(Carlton Fisk)의 친척인 이 선수는

파워볼 추천 화요일 펜웨이 파크에서 첫 공을 던졌습니다. Bradley는 US 오픈에서 뛰기 때문에 목요일 밤 NBA 결승전 6차전을 결장하게 됩니다.

1999년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Ryder Cup에 어린 시절 참가했던 Bradley가 말했습니다. 이 모든 스포츠 이벤트와 함께. 정말, 정말 대단해.”

브래들리는 지난해 US오픈에서 9년 연속 출전해 결장했다. 그는 5월 8일 Wells Fargo에서 2위를 차지하여 랭킹 상위 60위 안에 진입할 때까지 Brookline 자격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나는 꽤 당황스러웠다. 그러나 은색 안감은 내가 여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다. 다음 메이저 대회가 보스턴에 있을지 모르니, 멋지다”고 말했다.

US OPEN: 큰 보스턴

2011년 PGA 챔피언십 우승자인 브래들리의 US 오픈 최고 피니시는 2014년 공동 4위였습니다. 그는 2017년 이후 컷에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1972년부터 1980년까지 그의 아내 Jillian의 “Uncle Pudge”가 연주되었던 Fenway Park의 마운드에서 더욱 긴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많은 아내에게 ‘내가 왜 이것을하기로 동의 했습니까?’라고 계속 말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 내가 필요한

것은 압력뿐입니다. 내가 플레이어 식사를 할 때마다 그들은 모두 ‘나는 게임에 갈거야. 나는 그것을 영상화하고 있다. 좋은 걸 던지는 게 좋을 거야.’

“나는 실제로 마운드 뒤에 서 있었다… 상황이 흐릿해지고 있었다. 그래서 불편했다”고 말했다. “가끔 내 인생에서

충격적인 순간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펜웨이 파크의 마운드에서 뛰고 여기서 뛰는 것은 정말 초현실적인 일입니다. 정말이야.”

누락된 기록

US 오픈을 위해 컨트리 클럽을 설립하는 USGA 임원인 존 보덴해머는 US 오픈에 대해 한 가지 예측을 했습니다.

그는 17번 홀에서 항상 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로부터 엄격하게 US Open에 관한 역사 수업이 나왔습니다.more news

그는 1913년 US 오픈 결승전에서 해리 바르동이 더블 보기를 했고, 프란시스 위메가 버디를 했고, 위메가 다음 날 18홀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했을 때 버디를 했다고 언급했다.

1963년, Arnold Palmer는 2-풋터를 놓쳤습니다. 잭 큐피트는 17일 더블보기까지 하기 전까지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었다.

둘 다 플레이오프에서 줄리어스 보로스에게 졌습니다. Tony Lema는 17일에 더블 보기를 만들어 플레이오프에서 1개를 끝낸 것을 제외하고 합류했습니다.

그는 커티스 스트레인지가 홀 위 10피트에서 쓰리 퍼팅했다고 말했다(그는 1988년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해야 했다).

“그리고 심지어 US 아마추어인 Jay Sigel도 내 대학 동료인 Rick Fehr를 꺾고 45피트를 맨 위로 올려 연속적인 US

아마추어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라고 Bodenhamer가 말했습니다. “이번 주 17일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역사는 골프에서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이며 USGA를 넘어선 것입니다.